기존 더러웠던 방식____________________


50 6A 00 8B 4D 10 51 8B 55 0C 52 8B 45 08 50 8B 4D FC

함수시작 부분 // edx+4 smart safe


MOV DWORD PTR SS:[EBP-448],0 // MOV DWORD PTR SS:[EBP-440],0

CRT+F 로 검색해서 함수중간에 있는것중에 큰함수에서 나가기전에거 와 Cself

ebp+0x10 smart safe + [ebp+0x10] ptrcheat len ebp+0x20

//샘플

[鼻血工房] キチクエスト~しかしコレは鬼畜なのか?~ , [코피공방]기지 퀘스트 ~그러나 이것은 귀축인가?~

보테바란드 ~지상의 여자는 나의 물건~ , ボテバーランド ~地上の女は俺の物~




완성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타
51 8B 4D C0 81 C1 34 02 00 00

//기타 검색안될시
8B 84 81 CC 01 00 00 2B 84 96 C0 01 00 00


함수시작부분 // esp+0x8 smart


//대사
8B 55 FC C6 82 14 02 00 00 01

아래 두번째 콜문 // [ecx+0x4] ptrcheat len ecx+0x14

//선택
8B 55 E4 C6 82 98 00 00 00 01

아래콜문 // [EAX+0X20] ptrcheat len eax+0x30





+Fixline 필터에서
%S 번역안함
%81%40 번역안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샘플

울프툴 , WOLF RPGエディタ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