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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리기리 테스트 버전 20090726 입니다.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Kirikiri.1.JPG 

추가 코드포인트. 변형 기리기리를 위한 추가 후킹 포인트를 지정합니다.
옵션줄에서는 CP2 로 나옵니다.

Kirikiri.2.JPG 

선택 옵션은 3개가 있습니다.
1. 번역안함 
    말 그대로 번역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원문도 저장" 옵션과 같이 사용해서
    스크립트가 어떤 형식인지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2. 일반
    추가 코드포인트에서 후킹되는 정보를 일반 기리기리 스크립트로 간주합니다.
    현재 ABHAR 의 "수평선은 몇 마일?" 이 이 세팅으로 번역됩니다.

3. SilverHawk
    추가 코드포인트에서 후킹되는 정보를 SilverHawk 계열 스크립트로 간주합니다.
    이 이름은 SilverBullet 사의 桜吹雪 의 스크립트 이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현재 이 세팅으로 번역되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SilverBullet - 桜吹雪 (http://polaris.aralgood.com/652667)
    SilverBullet/Fenrir - ツンデレでヤンデレな幼馴染 小鳥遊?葉さんとHなことをするゲ?ム (http://polaris.aralgood.com/68963)
    moehina(萌雛) - あの娘はHな小說家 パッケㅡジ版 (http://polaris.aralgood.com/89162)

Kirikiri.3.JPG 

수평선까지 몇 마일? 스크린샷.

이 게임은 문제가 하나 있는데, 중간에 게임 에러가 나면서 꺼져버릴 수 있습니다.
이건 플러그인 문제가 아니라 이지트랜스 번역 문제로, KOR_8C21E4FC.txt 에서 일어납니다.
" 장마가 개&지 않으면 , 여름은 오지 않는 것" 이라는 문장을 찾아서 가운데 & 를 지워주세요.

Kirikiri.4.JPG 

moehina 의 "그 아가씨는 H한 소설가" 스크린샷입니다.
SilverBullet 계열이 아닌 게임에서는 처음 본 SilverHawk 계열 게임입니다..
어쩌면 다른 게임에서도 이런 패턴이 나올 수 있습니다.

SilverHawk 의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1.  전각 빈칸으로 시작하는 줄은 모노로그
(예:  과연 , 슬슬 하교시간이라고 하는 것인가.)
2. 【 】에 이름으로 시작하는 줄은 대화
(예: 【시즈카】(SIZ0011)……괜찮아.)
3. 명령줄은 첫칸부터 시작하거나 탭으로 시작한다.
(예: オートセーブ();)

며칠 내로 문제가 없다면 테스트 코드 정리하고 주석 좀 붙여 정식으로 커밋하겠습니다..

류제로

2009.07.26
04:41:24
수고하십니다.

번거럽지만 문제가 난다는 텍스트 부분의 원문대사 전체좀 알수 있을까요 ML쪽에 수정해서 입력하게요.

덧글 보게 되면..부탁좀 드립니다.

whoami

2009.07.26
09:38:36

원문 : JPN_8C21E4FC.txt  141-143줄

【沙夜子】
「そればっかりはねー。
 梅雨が明けなければ、夏は来ないもの」

번역문 - KOR_8C21E4FC.txt  141-143줄

【沙夜子/사야자】
「그것 일 뿐은요―.
 장마가 개&지 않으면 , 여름은 오지 않는 것」



 

류제로

2009.07.28
12:50:13
이 문장 수정 입력했습니다.

【사요코】
「'그런것만은 아냐.
 장마가 개이지 않으면,'여름은 오지 않는 걸」

마이아크

2009.07.27
15:35:14
머........멋지다!!!!!

수고하셨어요~~~~~~

류제로

2009.07.28
12:29:26
외람된 댓글 이지만...

http://getchu.com/soft.phtml?id=561925

이 게임은 기리기리 패턴은

이 테스트 버젼으로도 해석 불가네요.

그냥 새로운 패턴 제보라고 생각하세여......

whoami

2009.07.28
13:52:30
이 문제는 현재로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은 이 게임이 DL 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자체가 해킹방지를 위한
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아랄트랜스의 후킹 모듈인 ATCTNR.DLL이 코드 후킹시 오작동을 일으킵니다.

현재로서는 관리자님(아랄님) 께서 ATCTNR.DLL 을 손보셔서 이 문제를 해결하시는 수 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혹은, 훨씬 더 편한 방법으로, DL 판이 아닌 패키지판을 구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어쨌든, 이 문제는 기리기리 모듈 쪽에서는 어찌할 수 없습니다.

류제로

2009.07.28
20:31:55
아하..이게 DL 판인거는 알고 있었는데

해킹 방지는 걸렸는지는 몰랐네여..

당연히 기리기리 패턴 문제라 생각했는데...

하기 요즘들어...해킹방지나....일윈에서만 기동 문제로....

미연시 탐험에...난관에 봉착하네여....

엘프 DL판은 전부 해킹방지 걸려서 코드를 찾아도..

실행이 안된다는 ........OTL

류제로

2009.07.28
20:42:13

음 거듭 ..죄송...합니다..

또 다른 패턴..제보합니다.

http://www.getchu.com/soft.phtml?id=609405


이번껀 패키지 판이고..이 회사 엔진이 이 전작부터

기리기리엔진으로 바꼈는데..둘다 패턴 해석 불가네요

whoami

2009.07.28
23:37:23
게임이 없어서 테스트는 힘들겠고요.. (젠장할 엔디 먹튀.. oTL)
일단 기리기리 플러그인으로 후킹 자체가 안된다면 (패턴을 찾을 수 없다고
하면서 기리기리 플러그인 선택이 안되는 경우) 그 기리기리 엔진 버전만의
특징 혹은 기리기리 엔진 자체가 변형된 (복제 방지나 DL판 등) 경우입니다.

보통 기리기리 경우 원 게임의 버전보다 높은 버전의 엔진으로 플레이해도
제대로 돌아가니까, 만약 원 게임의 엔진만의 특징이라면 그보다 높은 다른
버전의 기리기리 엔진으로 돌리면 제대로 돌아갈 확률이 있습니다.

어쨌든.. 첨부된 기리기리 엔진 (2.30.2.416) 을 넣고 한번 테스트 해 보세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게임에 포함되어있는 원 실행파일 엔진 자체가
한번 꼬인 버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첨부 :
krkr.zip [File Size:1.27MB/Download102]

류제로

2009.07.28
23:52:23
음 자세히는 제가..지식이 없어서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주신 실행파일로 대체후

그 파일을 실행하니....게임이 잘 실행은 되네여.

어라 근데 이 게임 엔진 버젼이 주신거랑 같네요
첨부 :
tetrastar.7z [File Size:1.91MB/Download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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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aralgood.com/zbxe/33245 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 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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