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08 23:49
VNR 내장번역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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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글을 아랄랩에 써도 될려나.. 생각되긴한데.
일반유저 뿐만아니라, 개발자분들에게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기에 씁니다.
VNR의 내장번역은 엔진별 지원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래서 현재..
Elf/Mink, System43, BGI, SiglusEngine, Eushully(ARCGameEngine)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특성의 유용성을 예를 들어 말해보자면,
최근에 코드 요청글에 나왔던,
星織ユメミライ, 円交少女 게임(시글러스 엔진)을 지원합니다.
암튼.. 뭐..
여러가지 기능등으로
일단 쓸만은 한데..
아랄의 플러그인들을 완벽히 구현한게 아니라.. 약간 모자란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엔진별 지원이기에 그런가
암튼.
관심있는 분 있으시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써주시고 버그 리포트해주셔도 감사.
아랄로 역이식하셔도 되고,
VNR 소스를 손대셔도 됩니다.
그냥 써보셔도 되고 아무튼 여러 방법을 공유하면 좋을듯합니다.
일단 소스언어가 달라서 이쪽이든 저쪽이든 역이식한다는게 거의 새로 짠다는 것과 다를바 없는건 여전합니다.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