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우선 이 코드 위치는 影 -imitation- 이 찾으신 위치와

피시님 야매위치를 바이너리 서치하기 쉽게 써봅니다.


cs2main.JP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바이너리 값

56 8B 74 24 08 8B C6 57 8D 78 0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탐색된 곳의 함수 처음 부분 주소 // 인자값은 [ESP+0X4] // 후킹방식은 OVERWRITE(IGNORE)



백로그 지역은 조금 변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바이너리 값

66 8B 44 24 20 66 83 F8 2F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탐색하면


cs2back1.PNG


위에 브포걸어놓은 핑크네모 부분이 바이너리로 탐색한 부분입니다.

후킹할 장소는 파란네모

혹은 위 스샷에서 음영처리된 부분 즉 큰 함수 시작점 맨위에를 클릭해 보시면 빨간네모처럼 어디서 온다고 나옵니다.

거기를 후킹장소로 잡으면되겠습니다.


파란네모 혹은 빨간네모 주소 // 인자값은 EAX or [ESP]// 후킹방식은 OVERWRITE(IGNORE)


백로그 지역 샘플 이미지


cs2back2.PNG


이곳이 바로 윗 스샷에서 말한 빨간네모 지역 요기 음영된 콜주소를 잡고 EAX



// 다른게임 백로그 스샷

cs2back3.PNG


cs2back4.PNG 



왜 두군데를 보여드리냐 하면 어떤건 파란네모 지역에서 되고 어떤건 빨간네모 지역에서 백로그 후킹이 되더군요.

요래 요래 올려놓으니 더 헷갈리려나... 



요렇게 두군데 후킹을 하시고 필터로는


DenyWord{},KoFilter{},CustomScript{Write,Pass(-1),Cache} 

요렇게 넣어두시면 돕니다.

DenyWord{} // 영문 문장 ( 아마도 명령어겠지)이 조금 지나가는데 번역 속도향상을 위해

KoFilter{} // 선택지, 세이브후 다시 대사창 넘어올때 중복번역이 일어나니

// 유의사항 : 이름이 걸러질수 있으니 확인후 kofilter.dat 파일에 allow에 추가해주자

CustomScript{Write,Pass(-1),Cache}  // 로드시 백로그 전부 새로 읽어드리 로딩압박 탈출용


추가로 강제 개행이 거슬릴때 덤프텍스로 확인하면 문장중간에 강제 개행문자 확인할수있습니다. 픽스로 처리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올린 CS2 엔진 게임들 링크 입니다. 참고하시길

神がかりクロスハート!

フツウノファンタジー 初回版

시크릿 게임 CODE : Revise シークレットゲーム CODE:Revise

그리자이아의 과실 グリザイアの果実,그라지아



CS2.7z << 실행파일 3개정도 샘플로 올려드립니다. 열어보시고 참고하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sort
공지 아랄트랜스로 게임하기 앞서 기본 셋팅 확인하기! [4] file TwoComet 2012-08-30 2014-02-26 20:12 40489
공지 아랄트랜스 - 초보자 가이드 [94] file Hide_D 2008-07-16 2015-02-27 18:02 319319
공지 모든 플러그인, 필터 안내 ('09.03.13) [20] Hide_D 2008-10-31 2009-03-13 23:48 191370
공지 아랄트랜스 0.2 - 초보자 가이드 [109] file 아랄 2008-07-16 2013-12-31 09:32 505837
214 AT 코드 찾는 방법 [46] file 아랄 2008-04-21 2021-01-03 13:14 269552
213 eztrans 경로설정 레지파일 file 앨런 2010-12-16 2010-12-16 23:47 118945
212 [강좌] 사용자 사전 플러그인 0.3 사용법 [11] file Hide_D 2008-08-13 2009-04-02 21:32 106917
211 [강좌] 사용자 사전 플러그인 0.3 사용법 [13] file Hide_D 2008-08-13 2009-08-12 16:24 99928
210 [강좌] 올리디버거로 ATCode 코드를 찾아보자 (1) [16] file 아랄 2008-05-18 2015-12-02 16:11 98705
209 KONJ 사용법 (한윈에서 실행안되는 게임 실행 프로그램) [8] file MILD 2008-07-16 2009-10-30 18:56 96912
208 [강좌] 올리디버거로 ATCode 코드를 찾아보자 (2) [13] file 아랄 2008-05-21 2010-01-05 01:47 91598
207 [강좌]사용자 사전 플러그인 0.2 사용법 (CustomDic.txt 편집방법 첨부) [5] file Hide_D 2008-07-21 2008-12-29 00:52 82007
206 (팁) 기리기리 플러그인의 ATData.ZIP [10] file 아랄 2008-06-01 2008-07-10 20:24 78668
205 비스타에서 NTLEA 사용법 [6] file 1.4 2009-08-22 2009-12-30 22:37 76205
204 코드파인더들을 위한 0.3 적용법. [2] file FrigateBird 2009-12-22 2012-03-04 06:47 70971
203 DLL 코드 후킹 [8] file 아랄 2008-05-05 2008-05-08 18:59 67358
202 ATCode 플러그인 - 설명서 [2] file 아랄 2008-04-25 2015-07-25 00:21 65451
201 [팁] AT코드의 더 많은 것들 [2] 아랄 2008-04-25 2008-04-26 08:22 64834
200 읽으면 더 헤맬지도 모를 프군의 코드 범죄강좌 (3) [9] file 프군 2009-03-18 2009-03-22 15:55 64466
199 아랄 초보자 가이드 (코드적용편) [11] file 유르_리샤 2009-03-04 2009-12-13 14:35 64417
198 아랄트랜스 0.2 - 실행시 옵션에 대하여 [1] 아랄 2008-04-24 2008-11-11 23:31 63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