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87 회원가입 로그인 기존 테스트 후기에 있던 글은 이 곳에서 확인 해 주세요. Rynie https://arallab.hided.net/board_codetalk/1486554 2010.11.28 01:09:44 2846 이 주소를 통해서 기존 테스트 후기 게시판에 있던 글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http://polaris.aralgood.com/polar_usertest이 게시물을 목록 번호 분류 [공지] (1) [코드] (26) [엔진] (5) [기타] (4)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코드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Rynie 2374 2010-11-28 2013-12-28 07:24 공지 기존 테스트 후기에 있던 글은 이 곳에서 확인 해 주세요. Rynie 2846 2010-11-28 2010-11-28 01:09 87 [엔진] Purple사 제품 설치 및 ATCode 적용법(Part 2/2) kelvin 388 2020-09-27 2020-09-27 15:52 86 [엔진] Purple사 제품 설치 및 ATCode 적용법(Part 1/2) 2 kelvin 3476 2018-01-21 2020-09-27 15:52 85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2 6 DetectiveConan 2015 2017-06-20 2017-08-17 18:08 84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1 DetectiveConan 4386 2017-06-20 2017-06-20 02:10 83 [엔진] NekoPack 미래도 678 2016-07-02 2016-07-02 23:39 82 [코드] 아르테미스 엔진 두통 3191 2013-07-29 2014-06-03 23:19 실행시 로고로 영문으로 아르테미스라고 뜬다. 용량이 큰 pfs 확장자 파일이 하나있다. 이러면 아르테미스 엔진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메인 55 8B EC 83 EC 18 89 4D E8 C7 45 FC 00 00 00 00 8B 45 08 89 45 F8 검색지점 // [esp+0x4] // ptrcheat 위 후... 81 [코드] 기리기리 후기 1 두통 4196 2013-07-02 2014-01-06 10:55 렌턴은 쥐어 터져야 제맛인데 쿠쿸... 기본적으로 이미 강좌&팁게에 올라온내용입니다. 피시의 엔진별 야메찾기 리스트 (11/117) - 120830 update //기리기리 파일 속성을 보면 버전을 알수있는데 2.32 2.31 2.30 2.11 위와같이 기리기리버전이 앞에쓰이... 80 [코드] 니트로 후기 4 두통 2159 2013-06-29 2018-12-05 23:04 아~네모네... 음악이나 들어야지 니트로 플러스 건들지 말아야할걸 건든것같다. // Phantom -PHANTOM OF INFERNO- 体験版 2013/08/30 결론부터 말하자면 자폰입니다. 엔진 자체도 여타 니플하고 좀 틀린것같습니다. 소위 자폰이라고 말하는것중 대다수는 짝퉁... 79 [기타] 아랄고딕 활용 1 두통 3450 2013-06-27 2013-07-23 23:53 AralGothic 폰트라는게 별건없고 MsGothic 폰트에 나눔폰트를 합친겁니다. 아랄트랜스 ENCODEKOR 옵션 (한글을 일본 문자셋으로 변환) 사용시 번역후 한글문자형을 일본문자로 맵핑시킨후 후킹주소로 내보냅니다. 그후 출력 함수에서 다시 일본문자 맵핑된 한... 78 [코드] MED엔진 후기 1 두통 4102 2013-06-25 2015-01-17 02:21 폰트와 2바이트문에 관해서는 포럼게시판에 있는 AIR님 글을 참고해보면 [엔진] MED엔진 일어 이외의 폰트 허용과 반각문자 표시하기 1 Air //한글 폰트확장 //CRT+F CMP AL,80 아래분기문 NOP 아래 TEST EAX,EAX 아래 분기문 JMP //CRT+B 83 C4 0C 85 C0 처... 77 [코드] 와플사 1 두통 1973 2013-06-23 2015-03-20 19:02 //메인 CRT+F TEST EAX,400 첫번째 걸리는 위치 큰 함수 시작 부분(55) 인자 // [ESP+0x4]+0x4 // 스마트후킹 // 위에 방식으로 검색안될때 TextOutA 함수에 브포걸고 걸리면 콜스택타고 올라가서 반복문 에서 보내는 함수 시작부분에 걸어주면된다. 주의사항... 76 [코드] 카구야 두통 2035 2013-06-21 2013-06-21 03:29 카구야는 소중하니까~ アトリエかぐや , 아틀리에 카구야 // 회사명 + 뒤에 그룹명이 더 붙는것들도있다. Lib 폴더가 있어서 Graphics.dll 이 있는것과 없는거 두가지 형태가있다. // Graphics.dll 이 있을경우 Graphics.dll 에서 Crt+N > lstrlenA 함수들어... 75 [코드] 습작 1 두통 2446 2013-06-18 2014-03-03 03:23 GXP엔진 // .gxp 확장자가 많다. //대사 8B 44 24 08 6A FF 6A 00 50 함수시작부분 인자 [esp+0x4]+0x4 / 유니코드 / 스마트후킹방식 +복구코드를 사용해야 할경우 8B 01 8B 40 5C 6A 00 처음 검색된 지점 위쪽 콜문 바로아래 // eax+4 // 유니코드 // 스마트... 74 [코드] 시글러스엔진 두통 2236 2013-06-15 2013-08-08 23:05 ITH에 걸리는건 아래 링크 SiglusEngine 복불복 막장드립 ITH에 걸리지않는 신형이면 아래와같이 //메인 8B 36 8D 0C 30 8D 73 02 3B F1 함수시작 부분(55) 인자 ecx smart //참고지역 먼가 추가로 후킹하고싶을때 여기서 부터 추적 //파일명이나 명령문이 지... 73 [코드] 앨리스 소프트에 대해 4 두병더더 5402 2013-02-20 2013-06-30 00:03 72 [코드] 리얼라이브엔진에 대해 2 두병더더 2308 2013-02-20 2013-07-11 13:37 71 [기타] 아랄, 메모리 덮어쓰기 버그 개선완료 (아랄업데이트 요망) 7 TwoComet 1121 2013-02-19 2013-02-19 20:29 메모리 덮어쓰기 사용시 버퍼크기 무시가 아닌 일반적인 잘림용 코드를 냈을경우 아주 큰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길이만큼 딱 들어가야하는데 짝수개의 번역문이 오면서 마지막이 2바이트로 끝났을 경우에 한해서 출력된 끝자락에 종결문자가 사라져 이상한 ... 70 [기타] 올리디버그 디버깅관련 질문입니다. 7 미키미키 1327 2013-02-16 2013-02-16 21:02 69 [코드] 파스텔차임3 코드 찾아봤습니다. 20 viorate 3446 2013-02-15 2013-08-08 23:05 68 [코드] 아랄트랜스의 코드제작시 안정도 순서 3 TwoComet 2166 2013-02-10 2013-08-08 23:05 별 의미는 없는 글입니다. 다만, 모르고 계시거나 알고는 있어도 중요도를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랄트랜스의 코드를 넣는 방식이 다양해졌습니다만 코드를 팔때 제일 안정도가 높은 순서대로 적어보겠습니다. 1. 복...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