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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DenyWord셋팅을 어찌 해야할지 문의 드려요;
\C[20]\N[16]\C[0]
「仕方ありませんね。」
\C[20]\N[16]\C[0]
「어쩔 수 없겠네요.」
dumptext 로 뜨는거
[Deny]
Data1=\C[
Data2=\N[
하니
\C[20]\N[16]\C[0]
「仕方ありませんね。」
\C[20]\N[16]\C[0]
「어쩔 수 없겠네요.」
문장이
\C[20]\N[16]\C[0]
「?????????」
\C[20]\N[16]\C[0]
「?????????」
로 바뀌 더군요 ㅜㅜ;
[Deny]
Data1=C[
Data2=N[
로 바뀌니 ???출력은 안나는데 仕方ありませんね。 이부분이
仕方
あ
りま
せんね。
이런식으로 출력되면서 최종 대사문결과가 깨진글자로 출력되어 버리더군요;;;
이런경우는 어떻게 처리를 하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디나이 말고 그런거면 픽스라인으로 처시하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영 몰르시겠다면 해당게임의 나오는 대사를 덤프텍스트랄는 필터를 추가하신후 덤프텍스트 설정에서 원본 hex보기가 있습니다.
그걸 찍어서 보내주세요 밑에사진이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