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429 회원가입 로그인 RSS Tag List Classic Board Web Zine Gallery Contributors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Hide_D http://aralgood.com/zbxe/33245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이 게시물을 목록 whoami 2008.07.12 18:09:26 저런 식으로 n 이 줄넘김 구분자 역할을 하는 게임에서는 그렇게 하면 줄어들 것 같습니다.먼저 n 을 싹 다 지운 다음 새로 일정 글자마다 n을 넣어주면 되겠지요.... 그런데 그렇게 되면 문단 구분 하기가 좀 껄끄러워지지 않을 까 하는 우려도...;;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Talk (204) Archive (205) OtherFiles (20) Go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42 2008-08-03 2008-12-16 00:03 429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이지트랜스 플러그인 아랄 18512 2008-06-22 2008-06-22 01:47 428 Archive [소스] Aral Trans 0.2 - 기리기리 플러그인 아랄 18550 2008-06-22 2008-06-22 01:52 427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ATCode 플러그인 [1] 아랄 18376 2008-06-27 2008-06-27 05:23 426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11] whoami 18212 2008-07-03 2008-08-15 00:19 425 Archive [플러그인, 소스] preHK2FK [3] whoami 23992 2008-07-04 2009-01-06 02:08 424 Talk 1빠!!! [1] 아랄 19435 2008-07-08 2011-06-28 01:25 옹예~ 423 Talk 2등 ~ [3] 앙마vv 15977 2008-07-08 2008-09-17 00:31 2등 입니다 ㅋㅋㅋㅋ ........... 뭐... 뭐 어쩌라는거지 .......... 그나저나 이곳 뭐하는곳 ??????? ㄷㄷㄷ;; 422 Talk 브라반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orz Hide_D 15989 2008-07-08 2008-07-08 13:54 추출된 스크립트도 문제가 없고 소스를 분석해봐도 문제는 없는데 =ㅅ=;;; 421 Talk [버그 보고?]브라반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orz [6] Hide_D 15593 2008-07-08 2008-07-09 16:23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0x3010 0x3011이용해서 대사 처리하는 녀석들을 찾아보았더니 http://aralgood.com/zbxe/26860 루이는 토모를 부른다. 가 있더군요. 요건 그 일부분! ------------------------------------------------------... 420 Archive [버그 수정?]기리기리 이름 버그 수정 파일 [20080709 수정] [6] Hide_D 16005 2008-07-08 2008-07-19 03:24 419 Talk [질문] HKCU/Software/AralGood/M2WAddr ? [3] whoami 14960 2008-07-08 2008-07-08 19:14 // CATCodeMgr::Init(ATCodeMgr.cpp) 중에서... // 어플로케일 관련 함수 m_sTextFunc.pfnOrigMultiByteToWideChar = (PROC_MultiByteToWideChar) CRegistryMgr::RegReadDWORD(_T("HKEY_CURRENT_USER\Software\AralGood"), _T("M2WAddr")); m_sTextFunc.pfnOri... 418 Talk AGTH의 /L과 AT의 /L [1] Hide_D 17165 2008-07-08 2008-08-12 00:50 AT에서는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뜨는데, AGTH에서는 그게 안뜬단 말이죠? 자체 구현인가...하면, 어플로케일이 없으면 /L옵션이 안먹는걸로 봐선 똑같이 어플로케일을 사용하는 것일텐데.. 이놈들은 어떻게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안뜨게 하는걸까요? 417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20080709 [2] whoami 18645 2008-07-09 2008-08-15 00:18 416 Talk 기리기리 번역... [8] 나는누구인감? 18995 2008-07-09 2008-07-10 13:34 루이토모를 하다보니 대사창이 아닌곳에 텍스트를 뿌리는 장면이 있더군요. 초반에 채팅창이 나오는데 그 채팅창이 이미지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텍스트였습니다... 스크립트 열어보니 해당부분 번역되어 있더군요. 루이토모 외에 Temptation-Naked 2도 이런... 415 Talk 일단 기리기리 미 번역 파트(선택지) 보고? Hide_D 14675 2008-07-10 2008-07-10 00:34 414 Talk RealLive 게임 목록 Hide_D 16886 2008-07-10 2009-01-06 01:27 자게에도 써놨지만, 원래 있어야 할 위치는 여기인것 같아서.. http://www.product.co.jp/?enter=1&page=1 商品?分를 PC게임 키네틱노벨 로 맞추면 됩니다. 413 Talk 어제 말씀드렸던것... 알아냈습니다. 나는누구인감? 14332 2008-07-10 2008-07-10 14:17 412 Archive [플러그인, 소스] CmdFilter 테스트 버전 20080712 [1] whoami 14942 2008-07-12 2009-01-06 01:00 » Talk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1] Hide_D 15082 2008-07-12 2008-07-12 18:09 http://aralgood.com/zbxe/33245 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 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410 Archive [소스]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기본 프레임워크 20080712 [2] whoami 11601 2008-07-12 2008-07-12 21:12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저런 식으로 n 이 줄넘김 구분자 역할을 하는 게임에서는 그렇게 하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먼저 n 을 싹 다 지운 다음 새로 일정 글자마다 n을 넣어주면 되겠지요.
... 그런데 그렇게 되면 문단 구분 하기가 좀 껄끄러워지지 않을 까 하는 우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