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기리기리 테스트 버전 20090729 입니다.

변형된 기리기리 엔진의 잘못된 EntryPoint 를 체크해서 제대로 패턴을 확인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kirikiri.1.JPG 

MAIKA 사의 学園妖精テトラスター 에서 이제 정상작동합니다.

단, 이런 잘못된 EntryPoint 를 가진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이 정상작동하게 하기 위해 실행 시
모종의 작업을 하기 때문에 바로가기 생성 시 후킹 지연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후킹 지연 시간을 주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EAccessViolation 에러가 나게 됩니다.

kirikiri.2.JPG 

이 패치로 운 좋으면 몇몇 DL 게임에서도 후킹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만 류제로 님께서 제보하신
淫落の血族 DL 판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더군요. 어쩌면 Attach Type 으로 놓고 하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미 게임을 언인스톨해 버린 터라.. ㅡ_ㅡa

emoticon

류제로

2009.07.29
20:01:54
지연 시간은 얼마를 주면 괜찮나여?

whoami

2009.07.29
20:14:19
전 2초 (2000msec) 줬습니다만.. 대충 알아서 줘 보세요..

류제로

2009.07.29
20:15:54
음 ..왜 15초나 주었는데도 응답없음이 뜨지...

새로운 옵션 사용해야 하나요?

whoami

2009.07.29
20:43:03
아니오..
C:\eg\AralTrans\AralTrans.exe /a:Kirikiri{FONT,CACHE(FILE,ALSOSRC)}  /t:ezTransXP{} C:\eg\maika\tetra\tetrastar.exe /D2000 /L

제 세팅입니다.

류제로

2009.07.29
20:24:20
淫落の血族 DL 판은 후킹플러그인 설정만 해도

EAccessViolation 에러가 뜨네요

whoami

2009.07.29
20:44:58
네.. 그건 안 되더군요.

류제로

2009.07.30
12:03:31
음 제경우는 지연 시간을 주어도(마이카 게임 경우)

게임이 실행 되고 지연시간이 지난후

후킹이 되는 순간 ...프리즈 현상이 일어나네요

한 30번 실행시키면 겨우 프리즈 현상 없이 한번 후킹 성공하는 성공율이네요

어택 타입으로 바로 가기를 만들면..100% 후킹 성공하네요.

whoami

2009.07.30
20:42:09
뭐..;; 왜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Attach 타입으로 후킹 되면 된거죠 뭐.. (먼산)

나는누구인감?

2009.08.05
15:51:38
아 훌륭합니다.

북극

2009.08.05
17:35:07
오오오 ... 감사합니다 (?)  대단하세요 !

현룡

2009.09.13
14:57:27
괴수들의 대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sort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39   2008-08-03 2008-12-16 00:03
429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이지트랜스 플러그인 file 아랄 18512   2008-06-22 2008-06-22 01:47
 
428 Archive [소스] Aral Trans 0.2 - 기리기리 플러그인 file 아랄 18550   2008-06-22 2008-06-22 01:52
 
427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ATCode 플러그인 [1] file 아랄 18376   2008-06-27 2008-06-27 05:23
 
426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11] file whoami 18212   2008-07-03 2008-08-15 00:19
 
425 Archive [플러그인, 소스] preHK2FK [3] file whoami 23992   2008-07-04 2009-01-06 02:08
 
424 Talk 1빠!!! [1] 아랄 19435   2008-07-08 2011-06-28 01:25
옹예~  
423 Talk 2등 ~ [3] 앙마vv 15977   2008-07-08 2008-09-17 00:31
2등 입니다 ㅋㅋㅋㅋ ........... 뭐... 뭐 어쩌라는거지 .......... 그나저나 이곳 뭐하는곳 ??????? ㄷㄷㄷ;;  
422 Talk 브라반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orz Hide_D 15988   2008-07-08 2008-07-08 13:54
추출된 스크립트도 문제가 없고 소스를 분석해봐도 문제는 없는데 =ㅅ=;;;  
421 Talk [버그 보고?]브라반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orz [6] Hide_D 15593   2008-07-08 2008-07-09 16:23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0x3010 0x3011이용해서 대사 처리하는 녀석들을 찾아보았더니 http://aralgood.com/zbxe/26860 루이는 토모를 부른다. 가 있더군요. 요건 그 일부분! ------------------------------------------------------...  
420 Archive [버그 수정?]기리기리 이름 버그 수정 파일 [20080709 수정] [6] file Hide_D 16005   2008-07-08 2008-07-19 03:24
 
419 Talk [질문] HKCU/Software/AralGood/M2WAddr ? [3] whoami 14960   2008-07-08 2008-07-08 19:14
// CATCodeMgr::Init(ATCodeMgr.cpp) 중에서... // 어플로케일 관련 함수 m_sTextFunc.pfnOrigMultiByteToWideChar = (PROC_MultiByteToWideChar) CRegistryMgr::RegReadDWORD(_T("HKEY_CURRENT_USER\Software\AralGood"), _T("M2WAddr")); m_sTextFunc.pfnOri...  
418 Talk AGTH의 /L과 AT의 /L [1] Hide_D 17165   2008-07-08 2008-08-12 00:50
AT에서는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뜨는데, AGTH에서는 그게 안뜬단 말이죠? 자체 구현인가...하면, 어플로케일이 없으면 /L옵션이 안먹는걸로 봐선 똑같이 어플로케일을 사용하는 것일텐데.. 이놈들은 어떻게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안뜨게 하는걸까요?  
417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20080709 [2] file whoami 18645   2008-07-09 2008-08-15 00:18
 
416 Talk 기리기리 번역... [8] 나는누구인감? 18994   2008-07-09 2008-07-10 13:34
루이토모를 하다보니 대사창이 아닌곳에 텍스트를 뿌리는 장면이 있더군요. 초반에 채팅창이 나오는데 그 채팅창이 이미지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텍스트였습니다... 스크립트 열어보니 해당부분 번역되어 있더군요. 루이토모 외에 Temptation-Naked 2도 이런...  
415 Talk 일단 기리기리 미 번역 파트(선택지) 보고? file Hide_D 14675   2008-07-10 2008-07-10 00:34
 
414 Talk RealLive 게임 목록 Hide_D 16886   2008-07-10 2009-01-06 01:27
자게에도 써놨지만, 원래 있어야 할 위치는 여기인것 같아서.. http://www.product.co.jp/?enter=1&page=1 商品?分를 PC게임 키네틱노벨 로 맞추면 됩니다.  
413 Talk 어제 말씀드렸던것... 알아냈습니다. file 나는누구인감? 14332   2008-07-10 2008-07-10 14:17
 
412 Archive [플러그인, 소스] CmdFilter 테스트 버전 20080712 [1] file whoami 14942   2008-07-12 2009-01-06 01:00
 
411 Talk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1] Hide_D 15082   2008-07-12 2008-07-12 18:09
http://aralgood.com/zbxe/33245 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 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410 Archive [소스]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기본 프레임워크 20080712 [2] file whoami 11600   2008-07-12 2008-07-12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