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87 회원가입 로그인 형들 살려줘 4차원인간 https://arallab.hided.net/board_codetalk/1915394 2012.07.13 04:14:22 1355 유라유라에서 2개가 걸려서 보니 위에는 뭔가 석연치 않고 밑에가 대사같은디 밑에는 브레이크가 안걸령...유라유라만 걸면 위에거에서 걸리는데....게임이랑 무슨 관련이 있는지 알수가 없고 따봐도 어이쿠 어려워....... 알기 쉬운 강좌는 없어요 굇수 형들? 살려줘요..이거 답이 안나와.. 이 게시물을 1.png (460.7KB)(51) 목록 2012.07.13 04:15:19 4차원인간 왠지 밑의 게시글들을 보니 나같은 늅이 올릴만한 레벨이 아닌거 같은 기분이다.. 2012.07.13 17:09:24 4차원인간 우와 친절하신 분이다.. 감사여.. 번호 분류 [공지] (1) [코드] (26) [엔진] (5) [기타] (4)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코드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Rynie 2371 2010-11-28 2013-12-28 07:24 공지 기존 테스트 후기에 있던 글은 이 곳에서 확인 해 주세요. Rynie 2842 2010-11-28 2010-11-28 01:09 87 [코드] 파스텔차임3 코드 찾아봤습니다. 20 viorate 3437 2013-02-15 2013-08-08 23:05 86 [코드] 앨리스 소프트에 대해 4 두병더더 5380 2013-02-20 2013-06-30 00:03 85 [코드] 아랄트랜스의 코드제작시 안정도 순서 3 TwoComet 2162 2013-02-10 2013-08-08 23:05 별 의미는 없는 글입니다. 다만, 모르고 계시거나 알고는 있어도 중요도를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랄트랜스의 코드를 넣는 방식이 다양해졌습니다만 코드를 팔때 제일 안정도가 높은 순서대로 적어보겠습니다. 1. 복... 84 [코드] 백기야행 폰트 AA 픽스 Wales 1455 2013-01-07 2013-08-08 23:04 83 失われた未来を求めて 29 Hide_D 7730 2010-11-28 2013-08-08 23:04 82 [엔진] Purple사 제품 설치 및 ATCode 적용법(Part 2/2) kelvin 382 2020-09-27 2020-09-27 15:52 81 [엔진] Purple사 제품 설치 및 ATCode 적용법(Part 1/2) 2 kelvin 3392 2018-01-21 2020-09-27 15:52 80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2 6 DetectiveConan 1981 2017-06-20 2017-08-17 18:08 79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1 DetectiveConan 4329 2017-06-20 2017-06-20 02:10 78 [엔진] NekoPack 미래도 673 2016-07-02 2016-07-02 23:39 77 [코드] 아르테미스 엔진 두통 3179 2013-07-29 2014-06-03 23:19 실행시 로고로 영문으로 아르테미스라고 뜬다. 용량이 큰 pfs 확장자 파일이 하나있다. 이러면 아르테미스 엔진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메인 55 8B EC 83 EC 18 89 4D E8 C7 45 FC 00 00 00 00 8B 45 08 89 45 F8 검색지점 // [esp+0x4] // ptrcheat 위 후... 76 [코드] 카구야 두통 2025 2013-06-21 2013-06-21 03:29 카구야는 소중하니까~ アトリエかぐや , 아틀리에 카구야 // 회사명 + 뒤에 그룹명이 더 붙는것들도있다. Lib 폴더가 있어서 Graphics.dll 이 있는것과 없는거 두가지 형태가있다. // Graphics.dll 이 있을경우 Graphics.dll 에서 Crt+N > lstrlenA 함수들어... 75 [코드] 습작 1 두통 2433 2013-06-18 2014-03-03 03:23 GXP엔진 // .gxp 확장자가 많다. //대사 8B 44 24 08 6A FF 6A 00 50 함수시작부분 인자 [esp+0x4]+0x4 / 유니코드 / 스마트후킹방식 +복구코드를 사용해야 할경우 8B 01 8B 40 5C 6A 00 처음 검색된 지점 위쪽 콜문 바로아래 // eax+4 // 유니코드 // 스마트... 74 [코드] 시글러스엔진 두통 2226 2013-06-15 2013-08-08 23:05 ITH에 걸리는건 아래 링크 SiglusEngine 복불복 막장드립 ITH에 걸리지않는 신형이면 아래와같이 //메인 8B 36 8D 0C 30 8D 73 02 3B F1 함수시작 부분(55) 인자 ecx smart //참고지역 먼가 추가로 후킹하고싶을때 여기서 부터 추적 //파일명이나 명령문이 지... 73 [기타] 아랄고딕 활용 1 두통 3426 2013-06-27 2013-07-23 23:53 AralGothic 폰트라는게 별건없고 MsGothic 폰트에 나눔폰트를 합친겁니다. 아랄트랜스 ENCODEKOR 옵션 (한글을 일본 문자셋으로 변환) 사용시 번역후 한글문자형을 일본문자로 맵핑시킨후 후킹주소로 내보냅니다. 그후 출력 함수에서 다시 일본문자 맵핑된 한... 72 [코드] 니트로 후기 4 두통 2147 2013-06-29 2018-12-05 23:04 아~네모네... 음악이나 들어야지 니트로 플러스 건들지 말아야할걸 건든것같다. // Phantom -PHANTOM OF INFERNO- 体験版 2013/08/30 결론부터 말하자면 자폰입니다. 엔진 자체도 여타 니플하고 좀 틀린것같습니다. 소위 자폰이라고 말하는것중 대다수는 짝퉁... 71 [코드] 기리기리 후기 1 두통 4188 2013-07-02 2014-01-06 10:55 렌턴은 쥐어 터져야 제맛인데 쿠쿸... 기본적으로 이미 강좌&팁게에 올라온내용입니다. 피시의 엔진별 야메찾기 리스트 (11/117) - 120830 update //기리기리 파일 속성을 보면 버전을 알수있는데 2.32 2.31 2.30 2.11 위와같이 기리기리버전이 앞에쓰이... 70 [코드] 리얼라이브엔진에 대해 2 두병더더 2300 2013-02-20 2013-07-11 13:37 69 [기타] 아랄, 메모리 덮어쓰기 버그 개선완료 (아랄업데이트 요망) 7 TwoComet 1115 2013-02-19 2013-02-19 20:29 메모리 덮어쓰기 사용시 버퍼크기 무시가 아닌 일반적인 잘림용 코드를 냈을경우 아주 큰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길이만큼 딱 들어가야하는데 짝수개의 번역문이 오면서 마지막이 2바이트로 끝났을 경우에 한해서 출력된 끝자락에 종결문자가 사라져 이상한 ... 68 [기타] 올리디버그 디버깅관련 질문입니다. 7 미키미키 1321 2013-02-16 2013-02-16 21:02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