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굴러가는 시간님께 질문입니다.


일단 덤프텍스트는 다음과 같이 뽑혔습니다.


 プロローグをスキップしますか?

8140 8376 838D 838D 815B 834F 82F0 8358 834C 8362 8376 82B5 82DC 82B7 82A9 8148

프롤로그를 스킵 합니까?


プロローグへ

8376 838D 838D 815B 834F 82D6

프롤로그에


本編へ

967B 95D2 82D6

본편에


 イヴェル「ぐっ、おのれっ……くうううぅぅ………」

8140 8343 8394 8346 838B 8175 82AE 82C1 8141 82A8 82CC 82EA 82C1 8163 8163 82AD 82A4 82A4 82A4 82A3 82A3 8163 8163 8163 8176

이베르「긋, 이 자식… 쿠우우우우…」


 あの華々しいガリュス侵攻開始から数日後。

8140 82A0 82CC 89D8 8158 82B5 82A2 834B 838A 8385 8358 904E 8D55 8A4A 8E6E 82A9 82E7 9094 93FA 8CE3 8142

그 꽃들주위 가류스 침공 개시부터 며칠후.


 玉座にゆったりと座する俺の目の前で、イヴェル・レイラ・ガリュスが膝を突き、豊満な肢体を震わせている。

8140 8BCA 8DC0 82C9 82E4 82C1 82BD 82E8 82C6 8DC0 82B7 82E9 89B4 82CC 96DA 82CC 914F 82C5 8141 8343 8394 8346 838B 8145 838C 8343 8389 8145 834B 838A 8385 8358 82AA 9547 82F0 93CB 82AB 8141 964C 969E 82C8 8E88 91CC 82F0 906B 82ED 82B9 82C4 82A2 82E9 8142

옥좌에 느긋하게 앉은경 하는 나의 눈앞에서, 이베르·레이라·가류스가 무릎을 찔러, 풍만한 지체을 진동시키고 있다.


 イヴェル(くぅっ……喉が……身体の中が……疼くっ……)

8140 8343 8394 8346 838B 8169 82AD 82A3 82C1 8163 8163 8D41 82AA 8163 8163 9067 91CC 82CC 9286 82AA 8163 8163 E175 82AD 82C1 8163 8163 816A

이베르(새근… 목이… 신체안이… 쑤신닷…)


다음은 개행이 제대로 안된 스샷입니다. 픽스라인은 전혀 적용이 안된 상태입니다.

원코드에서는 kofilter를 적용시키라고 했지만 별문제가 없어서 적용을 안했는데 혹시몰라서 별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kofilter를 적용한 버전의 덤프텍스트도 같이 올립니다.



 プロローグをスキップしますか?

8140 8376 838D 838D 815B 834F 82F0 8358 834C 8362 8376 82B5 82DC 82B7 82A9 8148

프롤로그를 스킵 합니까?


プロローグへ

8376 838D 838D 815B 834F 82D6

프롤로그에


本編へ

967B 95D2 82D6

본편에


 イヴェル「ぐっ、おのれっ……くうううぅぅ………」

8140 8343 8394 8346 838B 8175 82AE 82C1 8141 82A8 82CC 82EA 82C1 8163 8163 82AD 82A4 82A4 82A4 82A3 82A3 8163 8163 8163 8176

이베르「긋, 이 자식… 쿠우우우우…」


 あの華々しいガリュス侵攻開始から数日後。

8140 82A0 82CC 89D8 8158 82B5 82A2 834B 838A 8385 8358 904E 8D55 8A4A 8E6E 82A9 82E7 9094 93FA 8CE3 8142

그 꽃들주위 가류스 침공 개시부터 며칠후.


 玉座にゆったりと座する俺の目の前で、イヴェル・レイラ・ガリュスが膝を突き、豊満な肢体を震わせている。

8140 8BCA 8DC0 82C9 82E4 82C1 82BD 82E8 82C6 8DC0 82B7 82E9 89B4 82CC 96DA 82CC 914F 82C5 8141 8343 8394 8346 838B 8145 838C 8343 8389 8145 834B 838A 8385 8358 82AA 9547 82F0 93CB 82AB 8141 964C 969E 82C8 8E88 91CC 82F0 906B 82ED 82B9 82C4 82A2 82E9 8142

옥좌에 느긋하게 앉은경 하는 나의 눈앞에서, 이베르·레이라·가류스가 무릎을 찔러, 풍만한 지체을 진동시키고 있다.


 イヴェル(くぅっ……喉が……身体の中が……疼くっ……)

8140 8343 8394 8346 838B 8169 82AD 82A3 82C1 8163 8163 8D41 82AA 8163 8163 9067 91CC 82CC 9286 82AA 8163 8163 E175 82AD 82C1 8163 8163 816A

이베르(새근… 목이… 신체안이… 쑤신닷…)




사본 -001.jpg사본 -002.jpg사본 -003.jpg사본 -004.jpg

굴러가는시간

2014.04.24
00:12:52

지금 일단 2가지 정도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ANIM사 게임입니다. 그러면 포럼에서 제목+내용으로 ANIM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ANIM게임의 길이 값에 대한 글이 있을 겁니다.

(링크 주소가 글 제한에 걸려서 쓸 수가 없네요)


이 주소에 있는 글인데, 거기 읽어보시면 어디서 후킹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까닭은, ANIM사 같은 경우는 일단 길이값을 체크 하면, 해당 길이값 만큼은 무조건 출력하게 되어 있을 겁니다. 그래서, 길이값을 체크 한 후에 위치에서 후킹을 하시면, 이미 길이값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출력하는 개행이 행인님이 원하는 것과 다르게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게임들에서 발생하는 길이값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게임에서 길이값을 체크하는 함수 이전에서 후킹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알아서 번역 후의 길이값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차선의 방법은, 현재 후킹하는 위치에서 길이값을 찾아서 그 길이값을 길이 보정 하는 방법인데, ANIM사의 경우는 그럴 필요가 없으므로, 포럼글 한번 읽어보시고 포럼 글에 있는 대로 찾아가면 되겠습니다.

행인09

2014.04.24
00:21:36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설명을 들어보니 이름 포함해서 번역하는거는 포기해야겠네요 

굴러가는시간

2014.04.24
00:28:20

코드게시판에서 제작사명으로 ANIM검색한 후에 학습5 코드 게시글 보면


주소 한곳에서 제대로 다 나오는 주소가 있는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말인 즉슨, 학습4도 제대로 나오는 지점이 있다는 겁니다.


일단 찾아보시고요, 정 안되면, 학습5 구해서 해당 주소 위치 형태 확인하고, 학습 4에서 해당 주소 위치로 들어가서 후킹하면 됩니다.

행인09

2014.04.24
09:54:33

말하신거 듣고 아랄디버거로 딴 주소 전부 다 노가다로 해봤는데 안되네요 올리디버거는 먹히지 않으니 아마 체험판을 구해서 코드를 딴거 같으신데 체험판은 저로서는 구하기 어려우니 여기까지만 해야할거 같습니다.ㅠ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굴러가는시간

2014.04.24
13:32:12

http://mirror.fuzzy2.net/egg3/modules/mymirrors/viewcat.php?cid=1100&orderby=hitsA&age_check=ok


여기 목록중에 아래로 내려가면 체험판 있는데, 그거 받아서 찾으면 됩니다. 구글 애용하세요

행인09

2014.04.24
13:47:36

헉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주제 최종 글 댓글 조회 수
공지 아랄트랜스가 정상 동작하지 않는다면 꼭 읽어주세요. by Hide_D file 2020-05-14 14:28 ppqq 177 292216
폴라리스 다시 가입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by lonelybluebeetle 2014-04-26 16:14 lonelybluebeetle 3 300
폴라리스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by 리치왕 2014-04-26 16:14 lonelybluebeetle 1 199
저기 올리디버거 사용하면 게임 멈춤??? by 토미닉 2014-04-26 14:38 토미닉 4 234
란스 9 자체 폰트 회피하는 방법 by 텔레캐스터 2014-04-25 18:34 밍루루 11 1760
학습4(虐襲4) 코드 개행관련질문 by 행인09 file 2014-04-24 13:47 행인09 6 228
학습4 코드 수정관련 질문 by 행인09 2014-04-20 18:40 행인09 2 100
유리스엔진 개행및 번역문제 + 1 by NightSky file 2014-04-20 08:22 NightSky 9 928
ぜったい猟域☆セックス・ロワイアル!!  번역하려고하는데 계속 팅김니다 by ixyt 2014-04-20 06:07 굴러가는시간 1 159
후킹방식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by 크로키북 2014-04-18 07:20 굴러가는시간 2 123
hook사 예전 게임 코드를 한번 찾아보려고 하는데... by scv0217 2014-04-17 11:58 굴러가는시간 1 214
윈7에서 실행시킨 아랄 트랜스가 안보입니다. by 배드맨 2014-04-14 23:35 배드맨 6 194
AT코드 알아내는 중인데 디버깅중 문자열이 깨져 나오는 경우가 정상적인건가요? by 동동그래 file 2014-04-13 15:19 동동그래 2 206
영웅전희골드 보구 합성에서 튕기는데요 by 렇다구구 2014-04-08 12:57 렇다구구 2 442
영웅 전희 골드를 실행하려하는데 by wegwqg 2014-04-08 00:43 두통 2 326
아랄 출력부분 중에 일부만 수정되게 하거나 원하는 단어로 나오게 할 수 있나요? by 킹슬레이어 file 2014-04-07 11:25 행인09 2 142
사쿠라사쿠라 기리기리 오류질문좀요 by 고냥이냥이 file 2014-04-06 16:01 굴러가는시간 1 236
길티 크라운 로스트 크리스마스 코드 문제 ㅠ_ㅠ by 반쪽달z 2014-04-06 08:33 굴러가는시간 1 168
바로가기 생성한걸로 실행시, 어플로케일이 적용되질 않습니다.. by 요로콩 2014-04-05 21:06 굴러가는시간 1 265
ats파일? 수정 할 수 있나요? by LOD 2014-04-05 14:13 LOD 2 228
Cache 필터 오류 뭔가요? by 워보카 2014-04-04 18:12 uotalkie 1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