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87 회원가입 로그인 수정할공간이 없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두병더더 https://arallab.hided.net/board_codetalk/2067546 2012.11.05 20:19:08 439 RPGツクールVX Ace RTP 관련 게임을 찾아보니 기본적으로 대사는 UTF-8 형식으로 있다가 출력할때 한단어씩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출력을하더군요. 그래서 수정의로 해결을 해보려했는데 이런식으로 UTF-8 > 유니코드 > 아랄 > UTF-8 로 하려구 했습니다. 문제는 수정후 실행범위를 넘겼다면서 저장이 안됩니다. 그래서 아랄 신기능으로 해결해보려했는데 이것도 너무길어서 안되더군요. 이러한경우 어떠한 해결방안이 있을까해서 올려봅니다. 이 게시물을 overexe.PNG (105.2KB)(51) backup.txt (11.9KB)(92) 목록 2012.11.05 21:22:35 두병더더 dll 파일에 바이너리수정 기능을 넣어야 하는데 어떤식으로 넣어야하는지 모르겠더군요.아랄 신기능 추가하고 하시느라 요새 바쁘신것같아서 그냥 자체 해결하려했는데 결국은 피시님 손을 거쳐야할듯싶군요 ^^;; 번호 분류 [공지] (1) [코드] (26) [엔진] (5) [기타] (4)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코드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Rynie 2373 2010-11-28 2013-12-28 07:24 공지 기존 테스트 후기에 있던 글은 이 곳에서 확인 해 주세요. Rynie 2844 2010-11-28 2010-11-28 01:09 47 EasyGameStation 사의 ルセッティア 2 프군 471 2012-10-15 2012-10-15 05:52 46 ルートダブル(루트더블) 을 건드려보았다...자폰을.. 2 TwoComet 621 2012-10-18 2012-10-19 09:50 45 エスクード(Escude) 사의 코드위치 범위 좁히기 (노력만 있으면 누구나 찾을수있음) 8 프군 709 2012-10-24 2012-10-25 13:16 44 light사 아스키 형식... 8 프군 430 2012-11-02 2012-11-04 17:39 수정할공간이 없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4 두병더더 439 2012-11-05 2012-11-27 00:26 RPGツクールVX Ace RTP 관련 게임을 찾아보니 기본적으로 대사는 UTF-8 형식으로 있다가 출력할때 한단어씩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출력을하더군요. 그래서 수정의로 해결을 해보려했는데 이런식으로 UTF-8 > 유니코드 > 아랄 > UTF-8 로 하려구 했습니다. 문제... 42 BGI system language ID 체크 우회하기 3 Wales 519 2012-11-08 2012-11-26 00:47 //시스템 언어 ID를 받아와서 뒷자리가 11인지 테스트합니다. // 일본어 - 0411, 한국어 - 0412 00456070 /$ FF15 D0F04A00 CALL DWORD PTR DS:[<&KERNEL32.GetSystemD>; [GetSystemDefaultLangID 00456076 |. 8B5424 04 MOV EDX,DWORD PTR SS:[ESP+4] 004... 41 Liar Soft 사 라인초과시 메세지창 회피하기 Wales 614 2012-11-16 2012-11-16 01:41 40 REALLIVE 세이브 관련. 4 프군 817 2012-11-25 2012-11-28 20:52 39 malie 엔진도 추가해주세요. 두병더더 714 2012-12-06 2018-01-13 08:03 38 Innocent Grey 모르겠군요. 두병더더 450 2012-12-08 2012-12-08 04:28 37 어째 불길하긴 합니다만... 코드 좀 부탁드립니다. ないしょのないしょ! 5 네크로폴리스 979 2012-12-15 2012-12-15 21:41 ないしょのないしょ!. 비밀의 비밀! 이라는 말장난이군요. 아이리스사 신작입니다. 음... 뭐 딱히 드릴 말씀은 없고 이게 코드 자체가 잘 먹히질 않습니다. 캐시,논캐시,디버그,기리기리가 안먹히는 것은 물논이요 일단 버그를 대비해 이런 siglusengine patc... 36 루나 소프트 폰트 3 Wales 627 2012-12-15 2012-12-21 15:53 35 [코드] 루나소프트 4 두병더더 1678 2013-01-01 2013-08-08 23:05 34 [코드] MED엔진 분석 어쩔수없어요 1180 2013-01-06 2013-08-08 23:06 MED엔진... 예를 들면 몬스터파크2 같은 게임에서 사용된 엔진입니다. 뭐.. 이것도 아직 아랄과 상성이 않좋은 엔진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튕기는 이유를 알 수 없음) MED엔진은 그냥 후킹할 경우에 폰트 출력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것은 포럼 게시글중에 그... 33 [코드] AliceSoft System 4.x 엔진 자폰회피 이후 글자 크기 수정하기 Wales 4057 2013-01-07 2013-08-08 23:04 32 [코드] 백기야행 폰트 AA 픽스 Wales 1455 2013-01-07 2013-08-08 23:04 31 [엔진] Lair사 대사창 프레임 크기 조절하기 2 Air 826 2013-01-15 2013-01-16 16:35 30 [코드] M de PINK / Mink EGO 후기 1 지금인가 1502 2013-01-15 2013-01-17 13:27 M de PINK / Mink EGO 콜문에서 콜문으로 무한 콜문에 즉각즉각 콜로왔으면 리턴으로 나와버려서 추적이 용이치 않더군요. 그래서 복사함수 들어가는 입구에서 잡아서 족치기로 했습니다. 8B 4E 04 89 06 8B 17 51 52 50 우선 위 바이너리값으로 서치해서 복... 29 [코드] TinkerBell 1 하이브리드 1294 2013-01-21 2013-08-08 23:06 28 [코드] 데보사 게임 야메찾기(고토회복 버전? ^^) 8 고토회복 2001 2013-01-26 2016-02-29 15:00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어떤식으로 넣어야하는지 모르겠더군요.
아랄 신기능 추가하고 하시느라 요새 바쁘신것같아서 그냥 자체 해결하려했는데 결국은
피시님 손을 거쳐야할듯싶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