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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이 코드 위치는 影 -imitation- 이 찾으신 위치와

피시님 야매위치를 바이너리 서치하기 쉽게 써봅니다.


cs2main.JP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바이너리 값

56 8B 74 24 08 8B C6 57 8D 78 0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탐색된 곳의 함수 처음 부분 주소 // 인자값은 [ESP+0X4] // 후킹방식은 OVERWRITE(IGNORE)



백로그 지역은 조금 변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바이너리 값

66 8B 44 24 20 66 83 F8 2F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탐색하면


cs2back1.PNG


위에 브포걸어놓은 핑크네모 부분이 바이너리로 탐색한 부분입니다.

후킹할 장소는 파란네모

혹은 위 스샷에서 음영처리된 부분 즉 큰 함수 시작점 맨위에를 클릭해 보시면 빨간네모처럼 어디서 온다고 나옵니다.

거기를 후킹장소로 잡으면되겠습니다.


파란네모 혹은 빨간네모 주소 // 인자값은 EAX or [ESP]// 후킹방식은 OVERWRITE(IGNORE)


백로그 지역 샘플 이미지


cs2back2.PNG


이곳이 바로 윗 스샷에서 말한 빨간네모 지역 요기 음영된 콜주소를 잡고 EAX



// 다른게임 백로그 스샷

cs2back3.PNG


cs2back4.PNG 



왜 두군데를 보여드리냐 하면 어떤건 파란네모 지역에서 되고 어떤건 빨간네모 지역에서 백로그 후킹이 되더군요.

요래 요래 올려놓으니 더 헷갈리려나... 



요렇게 두군데 후킹을 하시고 필터로는


DenyWord{},KoFilter{},CustomScript{Write,Pass(-1),Cache} 

요렇게 넣어두시면 돕니다.

DenyWord{} // 영문 문장 ( 아마도 명령어겠지)이 조금 지나가는데 번역 속도향상을 위해

KoFilter{} // 선택지, 세이브후 다시 대사창 넘어올때 중복번역이 일어나니

// 유의사항 : 이름이 걸러질수 있으니 확인후 kofilter.dat 파일에 allow에 추가해주자

CustomScript{Write,Pass(-1),Cache}  // 로드시 백로그 전부 새로 읽어드리 로딩압박 탈출용


추가로 강제 개행이 거슬릴때 덤프텍스로 확인하면 문장중간에 강제 개행문자 확인할수있습니다. 픽스로 처리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올린 CS2 엔진 게임들 링크 입니다. 참고하시길

神がかりクロスハート!

フツウノファンタジー 初回版

시크릿 게임 CODE : Revise シークレットゲーム CODE:Revise

그리자이아의 과실 グリザイアの果実,그라지아



CS2.7z << 실행파일 3개정도 샘플로 올려드립니다. 열어보시고 참고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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