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좀 써 놔야 할것 같습니다 -_-;

안써두니까 안해요

1. FixLine v2

패턴간 빈칸을 없애는 옵션을 추가
-> 아마 큰 패턴 단위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다.

처리 순서 변경
-> 선 개행, 선 패턴, 번역, 후 패턴, 후 개행을
선 패턴, 선 개행, 번역, 후 패턴, 후 개행 순으로 처리
개행이 주요 문자를 씹는(-_-) 현상이 발생

버그 잡아!!!!
-> http://lab.aralgood.com/board_devtalk/34503

2. CustomDic
이쪽도 단어에 빈칸을 없애는 옵션을 추가

3. KDC
아마 설계 자체가 잘못된듯
정확히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재 구현

4. KiriKiri
<>안에 Text가 들어가면 번역하도록 되어있으나
Text에서 변수를 끌어오는 경우에 대해서 처리되어 있지 않아 버그가 발생함

5. 아랄3, 아이콘 표시
파일의 XML을 읽어 아이콘을 가져와야 한다.

6. 아랄3, 필터 제작
일단 만들어야 할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다.
(1) 분기 설정 (이건 좀 더 보고)
(2) TextDecoration
(3) FixLine (이건 (1)이 결정된 이후에)

7. DumpText 보완
텍스트 출력을 새로 스레드를 만들어서 한다는 아이디어였던것 같은데
다시 살펴 보니 출력 자체는 게임의 메인스레드에서 하고 있다.
이거 처리

8. CustomScript(작업중)
이건 걍 새로 만들어야지 ㅇㅇ

9. ExtOut
기본 개념은
(1) 게임 윈도우 기준으로 좌표를 계산해서 공간을 잡는다.
(2) 그곳에 텍스트 출력
(3) 클립보드 후커 (클립후커 말고) 수준의 출력이면 충분해보임
이건 '자신이' 필요해졌을때나 만들지 않을까[...]

10. FixLine v3
아랄 0.2에서 할 수 있는 데까진 해봐야죠 ㅇㅇ

일단 FixLine은 기존 2단위 구조(개행, 패턴)에서 '패턴'만을 위주로 처리하도록 변경할 수 있으며,
개행 처리는 패턴의 추가 설정으로 들어가며, 패턴은 내부에 또 다른 패턴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ixLine은 기본적으로 루트 패턴을 가지며 루트 패턴의 인식 패턴은 ^.*$, 번역인자 \0, 세부 패턴 \0, 출력 패턴 \0, 으로 고정되며, 이외의 자료만 설정 가능합니다.

패턴 구조는 [1] 인식 패턴, [2] 세부 패턴 처리, [3] 출력 패턴, [4] 추가 설정 의 세가지로 분류합니다.
참고1 : <はな,花> 란 패턴이 있을 경우
[1] 인식 패턴 : <(.*),(.*)>
[2] 세부 패턴 처리 : \1 - 문자열(기본 번역), \2 - 문자열(기본 번역)
[3] 출력 패턴 : <\1,\2>   (\0도 가능)
[4] 추가 설정 : (1) 길이 - \2, (2) 개행 기능 : X

참고2 : <button color="#ff0000" size="16px" alt="しょうち">承知</button> 란 패턴을 처리할 경우
[1] 인식 패턴 : <button (.*)>(.*)</button>
[2] 세부 패턴 처리 : \1 - 추가 패턴A(기본 미번역), \2 - 문자열(기본 번역)
[2-1] [1] 인식 패턴 : alt="[\l\u](*?)"[\s\t]*
         [2] 세부 패턴 처리 : \1 - 문자열(기본 번역)
         [3] 출력 패턴 : \0
         [4] 추가 설정 : (1) 길이 - 0, (2) 개행 기능 : X
[3] 출력 패턴 : \0
[4] 추가 설정 : (1) 길이 - \2, (2) 개행 기능 : X

식으로 입력하게 됩니다.

작업 완료한건 지우고, 필요한건 추가합니다.
분류 :
Talk
조회 수 :
19791
등록일 :
2010.03.01
20:22:41
엮인글 :
https://arallab.hided.net/33220/27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s://arallab.hided.net/board_devtalk/33220

EroGame

2012.08.03
09:02:29

픽스 추가기능 요구

지정한 패턴 내에서만 번역함일 경우

띄어쓰기 제거 라는 패턴에만 한정하는 후처리

ex. <바보,바아 보오> "바아보오" 로 처리

(일부 게임에서 명령어 사이 띄어쓰기가 생겨버릴 경우 튕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40   2008-08-03 2008-12-16 00:03
428 Talk ATCustom - 함수 Reference [47] Hide_D 103937   2010-07-20 2010-08-28 04:59
AralTrans의 Algorithm Plugin ATCustom의 함수 목록입니다. - 문서 상태 - 기본 함수 : 변경 중 변경 확률 보통 고급 함수 : 변경 중 변경 확률 높음 - 기본 함수 목록 - 핵심적인 기능을 가지거나 내부의 C++ 코드를 사용해야만 하는 함수의 목록입니다. 메...  
427 OtherFiles EncodeKor(한국어 <-> 일본어 문자 코드 대치) 재 작성 프로젝트! [16] file Hide_D 75319   2010-05-29 2010-10-25 09:55
 
426 Talk 아랄3 디버깅이 말이죠... [2] file JKLeetro 35689   2010-04-20 2010-10-20 07:18
 
425 Talk AT 0.2에서 내부 버퍼가 4096을 넘을 수 있어야 합니다. [1] Hide_D 34245   2010-07-13 2011-03-04 05:56
ATCode인지 뭔지 내부 버퍼 길이가 4096바이트로 제한되어있어서 그보다 큰 길이가 들어올 경우 문제가 생깁니다. 길이를 제한하는 플러그인들은 모두 대용량의 텍스트도 받아올 수 있도록 처리해야할 것 같습니다.  
424 Talk JSCustom의 초기 골격 코드를 SVN에 커밋했습니다. [1] Hide_D 33949   2010-09-18 2010-10-25 09:57
지금 안된 부분이.... 1. 고수준 함수, 고수준 보조 함수 구현 ( http://wiki.aralgood.com/index.php/JSCustom/FunctionReference ) 2. 아랄트랜스 0.3버전용 함수 구현 3. 아랄트랜스 플러그인 규격과 v8Wrapper 모듈의 연결 4. UI 정도네요. 올리긴 했지만 ...  
423 Talk ATCustom - 프로젝트 소개 [8] Hide_D 32701   2010-07-22 2011-07-14 11:21
- 소개 - ATCustom은 사용자가 직접 메모리 훅 및 메모리 작업을 할 수 있는 Script 기반 Algorithm 플러그인입니다. Google Chrome에 탑재된 v8 JavaScript Engine을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파싱하여 동작하며, ATCustom에서 제공하는 API를 사용하여 작...  
422 Talk 0.3님 제발 자비좀[.....] file 아무개 31299   2010-05-23 2010-05-23 06:20
 
421 Talk 번역 모듈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 Hide_D 30170   2010-06-04 2010-06-04 23:54
굳이 번역기를 이지트랜스를 쓰지 않아도 아랄트랜스를 사용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번역 등을 인터넷으로 접근해서 쓰는 방법으로 번역 모듈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420 OtherFiles [프로그램, 소스] AT 환경 수집기 20100526 [1] file Hide_D 30118   2010-05-26 2016-05-28 15:42
 
419 Talk 0.3님 제발 자비좀[.....] [2] G2m 29951   2010-05-05 2010-05-23 06:21
디에스 이레 뚫으면서 알게된건데 일단 히데찌 말로는 관리자씨가 말하길 0.3 유니코드 완벽이염 ㅇㅇ 라고는 하는데 그 뭐랄까 문장 스크립트 형식이 00 30으로 시작하는 놈은 아랄이가 고대로 씹어 드셔서[............] 이걸 픽스로 잡아도 조트망이고 흠. ...  
418 OtherFiles AralTrans.exe 파일 살짝 수정했습니다. + 아랄씨 계시면 보세요 file Hide_D 28477   2010-06-07 2010-06-07 05:11
 
417 Archive [플러그인] OutRuby 임시 버전 20081012_2 [7] file Hide_D 28334   2008-10-12 2015-07-14 15:18
 
416 OtherFiles [프로그램] 필터 테스트 프로그램 [13] file Hide_D 27998   2008-12-16 2013-06-22 22:20
 
415 Archive [플러그인, 소스] NonCached 테스트 버전 20090709 [3] file whoami 27839   2009-07-09 2009-07-11 01:51
 
414 Talk [0.2] OnPluginInit단에서 스레드를 만들 때 [회피법] Hide_D 27118   2010-06-23 2010-06-23 02:10
http://lab.aralgood.com/board_documents/3202 에 나온대로 플러그인이 초기화되는 시점이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Init 단에 스레드를 추가하기가 어려운데, 이를 위한 회피 방법입니다 [OnInitThread에 AfxBeginThread를 사용하면 '무조건' 얼어버리는 현상...  
413 Archive [플러그인] GoogleTrans 테스트 버전 (20100620) file Hide_D 26601   2010-06-20 2010-06-20 16:00
 
412 OtherFiles [소스] Test Network + Google Translate Source - 2 file Hide_D 26517   2010-06-19 2010-06-19 09:59
 
411 Talk [질문] Http POST전송에 대한 이것저것 [3] 호기 24751   2009-09-22 2009-09-23 08:00
에고 Hide_D님과 HaruKaze님덕에 어찌어찌 POST전송을 할수 있게 되었네요 . 다시한번 두분께 너무 감사드리고요.. 전송해서 결과는 받는것은 되지만... 내용에 궁금한것이 두가지 있어서요 이렇게 다시 질문 올립니다. 우선 POST로 Header를 전송할때 말이에...  
410 Archive [플러그인, 소스] KiriKiri 테스트 버전 20090726 [10] file whoami 24512   2009-07-26 2009-07-28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