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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칙어때문인지 계속 게시물번호 오류가나서 댓글에 씁니다
미래도
- 2015.03.31
- 23:58:49
후킹관련
0.VNR embedding 구현 내역입니다.
BGI, Elf, CIRCUS, Eushully, Majiro, Majiro2, SideB, SiglusEngine2
특이하게 엔진별로 구현하였는데요.
엔진을 인식해서 자동으로 번역이 되게합니다.
아마 AT코드가 필요없어 질수 있어보입니다.
역이식을 고려해볼만하다고 생각됩니다.
1.이거 보면서 생각해보았는데..
ITH처럼, 여러가지 스레드를 띄워서 번역할 스레드를 선택하는 방식 구현될 수 있을지..
2.발상을 전환해서, 게임내부 출력문을 다 없애버리고, 다른 방식으로 텍스트 출력을 하는 방식도 생각해봤는데 어떤가요.
이러면 텍스트를 대체하면서 발생했던 오류들이 사라질듯합니다.(뭐 생각해보니 그러면 백로그나 그런게 문제긴하네요)
1.네이버 번역기
# API: http://translate.naver.com/translate.dic
다른 프로그램에서 구현된 내용으로는,
하루카나소라님 께서 만드신, J2KEngine.DLL을 네이버 번역기로 대체하는 프로그램.
http://kasugano.tistory.com/105 http://kasugano.tistory.com/113
VNR에서의 구현
http://me2.do/5u6E0YFA navertrans
파일이 파이썬 2.7.6 소스파일입니다.
2.덧붙여서 구글 번역기도 되살릴수 있을듯합니다.
참고 사이트
https://github.com/alexbft/chiitrans/blob/master/ChiitransLite/www/js/translators.coffee
https://github.com/terryyin/google-translate-python/blob/master/translate.py
타 프로그램 구현 내역 VNR에서 쓰고 있는 소스도 참고하세요. 이것도 파이썬 파일..
http://me2.do/FuLDpnoj
3.더불어 다른 번역기도 VNR을 참고하는 식으로 이식 할 수 있을듯합니다.
꼭 해야할 사항은 아니지만, 일단 가능성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