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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하고싶은 말은
치트 오매틱을 아실겁니다. 게임안의 변수를 바꿔가면서 입력하는 것으로 찾아내는 방식.
이런 방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툴이 있다면 어떨까.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훨씬 더 쉽고 간단하게 텍스트가 나오는 부분을 찾아낼 수 있는게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것입니다
또한 치트오매틱은 하나의 프로그램에 여러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RPG, 나 RTS 같은데서 문제가되는 메뉴, 인물명, 선택지, 주요위치정보 등을 동시에 볼 수 있게 할 수도 있겠죠.
많이 힘들거나 혹은 불가능하겠지만,
만약 안정적으로 이것이 적용 가능하게 된다면 프로그램 후킹의 거의 마지막이라고 볼 수 있을것입니다.
정리하면
프로그램내 텍스트 입력-검색-> 재입력-재검색-> ... 을 거쳐서 일반적으로 텍스트를 가져오게 할 수 있게하는 툴이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능하면 그것은 여러개 동시에 실행 가능하면 좋겠다
라는 것 입니다
쓸데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트 오매틱을 아실겁니다. 게임안의 변수를 바꿔가면서 입력하는 것으로 찾아내는 방식.
이런 방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툴이 있다면 어떨까.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훨씬 더 쉽고 간단하게 텍스트가 나오는 부분을 찾아낼 수 있는게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것입니다
또한 치트오매틱은 하나의 프로그램에 여러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RPG, 나 RTS 같은데서 문제가되는 메뉴, 인물명, 선택지, 주요위치정보 등을 동시에 볼 수 있게 할 수도 있겠죠.
많이 힘들거나 혹은 불가능하겠지만,
만약 안정적으로 이것이 적용 가능하게 된다면 프로그램 후킹의 거의 마지막이라고 볼 수 있을것입니다.
정리하면
프로그램내 텍스트 입력-검색-> 재입력-재검색-> ... 을 거쳐서 일반적으로 텍스트를 가져오게 할 수 있게하는 툴이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능하면 그것은 여러개 동시에 실행 가능하면 좋겠다
라는 것 입니다
쓸데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