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らぶらぼ(러브라보) 코드여부 질문입니다.
어떠한 문제가 있어서 삭제가 된건지
아니면 복구가 안된건지 모르겠네요...
여러 방면으로 찾아보긴 했으나 어떻게 찾을 방법도 모호 하네요.
파인더 분께서 금지시한 코드인지 여부는 알고싶어서 적어봅니다.
---------------------------------------------------------------------------------------
작성제한이라 부득이하게 수정하게 되었네요.
일단 pe헤더 수정으로 후킹주소 안정시켜 논상태입니다.(차후 정확한 후킹지점 찾으면 변경)
일단 아랄디버그에 잡히는 후킹지점을 참고로 왔는데...
어디서 부터 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C라면 모를까 어셈은 겉핥기 수준이라 이해하기가 힘들어서...
일단은 스텝으로 스택주소를 추적하려 합니다. 작업하는동안 조언 구하려는 생각으로 질문해 봅니다.
크로키북
- 2013.08.14
- 21:44:47
냅 대사나 이름 찾는건 메모리 서치로 간단하게 찾고 있습니다.
강좌란에 있는 것을 참고해서(에디터플러스및 헥사 에디터) 찾고 있고
스택에 보면 직접 입력된 일본어 헥사값이나 주소값을 찾아가며 찾고 있는데
제가 해메고 있는곳은 이값들이 '어떤곳을 통하여 반환되어 출력되는가'를
감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셈이 약한것도 있긴하지만 아랄 자체가 어떠한
메카니즘으로 번역을 하는지 모르는것 또한 문제라 생각합니다.(실력이 약간 부족합니다.ㅠ)
그래서 강좌에 있는내용으로 보자면 함수를 통한 처리 전이나 후에 포인트를 잡아 그곳을 후킹
지점으로 잡는거 같은데(겜마다 다르겠지만 함수에 스택사용이 없다면 보통은 후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어셈이 약하다보니 그 포인트가 어딘지 모르고 해메고 있습니다.
자기가 찾은 코드이거나 코드 배포를 허락받은 경우가 아니면
올려주실분은 없습니다.
라고 말씀드리고싶지만, 코드게시판이 익명으로 바뀌면서
가끔 자기가 찾은게 아닌데도 올리시는분이 계시는듯 하더군요. ㅎㅎ;;
참고로 코드 요청또한 금지되어있는지라 직접 요청은 불가능하십니다.
뭐, 이러한 글을 보고 찾아주실분이 계실수도 있습니다만
원칙적으로는 그러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