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AralTrans 0.3 버전용 폴라리스 공식 스킨을 만드려고 합니다.
한글 기반이구요.
현재 Default 스킨을 어떻게 변화시키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분류 :
Talk
조회 수 :
16143
등록일 :
2009.12.23
14:15:27
엮인글 :
https://arallab.hided.net/30797/c7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s://arallab.hided.net/board_devtalk/30797

Rynie

2009.12.23
20:25:05
스킨이시라면 0.3전체 스킨인가요, 아니면 .ats단독 스킨인가요?

아랄

2009.12.23
21:03:46
네, 더블클릭하면 뜨는 아랄 메인창을 포함하여
설정 저장하는 창, AutoRun 창, 대기 창 등 모든 창을 말하는 겁니다. ^^
Skin 폴더에 있는 hta 파일들을 에디터로 열어보시면 대충 아시겠지만
배경 이미지부터 글자 하나하나까지 거의 모든 생김새를 html 코드로 자유롭게 변형 가능합니다.

whoami

2009.12.23
21:10:50
폴라리스에 그림/디자인에 한 가닥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이벤트 삼아서 공모를 하면 어떨지요?

Rynie

2009.12.23
22:52:42
공모를 해도 되겟고, 제가 직접 짜봐도 될거 같아요.
우선은 아랄트랜스와 폴라리스, 연구실의 협력관계를 확실히 굳혀 보여주는 걸 목표로 하려 합니다.
(코드의 집중 및 폴라리스 지명도 상승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거든요.)

혹시 공모를 한다면, 공모기간과 수정 및 검토시간이 있어서 정식발표예정일엔 맞추지 못할 듯 한데,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아랄

2009.12.23
23:08:24
네 만약 공모를 한다면 오직 디자인 적인 부분을 공모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포토샵같은 프로그램으로 레이아웃을 만들어 제출하는거죠.
그리고 아직 관련 문서도 제대로 올려드리지 못하고 있어 레이아웃을 보고 hta 코딩은 제가 하는게 좋을거 같구요.

만약 직접 짜보신다면 제가 관련 문서를 만들어 드려야 할텐데 이 부분도 시간이 소요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하긴 디자인 부분만 html로 살짝살짝 바꾸면 되는거니 거창한 문서까지는 필요없겠네요... ^^;;

어디까지나 폴라리스 공식 스킨이므로 리나님의 결정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Rynie

2009.12.23
23:34:42
폴라리스 공식스킨이라면, 다른 스킨버전으로 아랄이 배포 되기도 한다는 얘긴가요?

아, Psd로 파일을 받아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아랄

2009.12.23
23:40:32
네 일단 초반에는 영문 기반인 Default 스킨과
한글 기반인 Polaris(Korean) 스킨이
설치 패키지에 기본 내장될 계획입니다.
물론 설치시 언어를 한글로 설정하면 Polaris 가 기본 스킨으로 잡히겠지요 ^^

Rynie

2009.12.23
23:58:57
으음, 일단 스킨 디자인은 편의를 위해 얼마든지 바꾸는것에 대해 찬성입니다만...
'아랄트랜스' 도 자체적으로 '폴라리스' 를 지지해줄 뭔가가 확고히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폴라리스가 코드센터를 분명하게 다지고 그것을 꾸준히 유지하려면 아랄트랜스 쪽에서도 지지를 해야
좀 더 확실하게 유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거든요.
뭐, 돌려돌려 얘기했지만 간단히,
'기능상 편의를 위한 多디자인은 좋지만, 그 디자인들도 폴라리스를 지지해 줄 수 있는 디자인 이어야한다'
라는 생각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sort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41   2008-08-03 2008-12-16 00:03
429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이지트랜스 플러그인 file 아랄 18512   2008-06-22 2008-06-22 01:47
 
428 Archive [소스] Aral Trans 0.2 - 기리기리 플러그인 file 아랄 18550   2008-06-22 2008-06-22 01:52
 
427 Archive [소스] AralTrans 0.2 - ATCode 플러그인 [1] file 아랄 18376   2008-06-27 2008-06-27 05:23
 
426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11] file whoami 18212   2008-07-03 2008-08-15 00:19
 
425 Archive [플러그인, 소스] preHK2FK [3] file whoami 23992   2008-07-04 2009-01-06 02:08
 
424 Talk 1빠!!! [1] 아랄 19435   2008-07-08 2011-06-28 01:25
옹예~  
423 Talk 2등 ~ [3] 앙마vv 15977   2008-07-08 2008-09-17 00:31
2등 입니다 ㅋㅋㅋㅋ ........... 뭐... 뭐 어쩌라는거지 .......... 그나저나 이곳 뭐하는곳 ??????? ㄷㄷㄷ;;  
422 Talk 브라반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orz Hide_D 15989   2008-07-08 2008-07-08 13:54
추출된 스크립트도 문제가 없고 소스를 분석해봐도 문제는 없는데 =ㅅ=;;;  
421 Talk [버그 보고?]브라반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orz [6] Hide_D 15593   2008-07-08 2008-07-09 16:23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0x3010 0x3011이용해서 대사 처리하는 녀석들을 찾아보았더니 http://aralgood.com/zbxe/26860 루이는 토모를 부른다. 가 있더군요. 요건 그 일부분! ------------------------------------------------------...  
420 Archive [버그 수정?]기리기리 이름 버그 수정 파일 [20080709 수정] [6] file Hide_D 16005   2008-07-08 2008-07-19 03:24
 
419 Talk [질문] HKCU/Software/AralGood/M2WAddr ? [3] whoami 14960   2008-07-08 2008-07-08 19:14
// CATCodeMgr::Init(ATCodeMgr.cpp) 중에서... // 어플로케일 관련 함수 m_sTextFunc.pfnOrigMultiByteToWideChar = (PROC_MultiByteToWideChar) CRegistryMgr::RegReadDWORD(_T("HKEY_CURRENT_USER\Software\AralGood"), _T("M2WAddr")); m_sTextFunc.pfnOri...  
418 Talk AGTH의 /L과 AT의 /L [1] Hide_D 17165   2008-07-08 2008-08-12 00:50
AT에서는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뜨는데, AGTH에서는 그게 안뜬단 말이죠? 자체 구현인가...하면, 어플로케일이 없으면 /L옵션이 안먹는걸로 봐선 똑같이 어플로케일을 사용하는 것일텐데.. 이놈들은 어떻게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안뜨게 하는걸까요?  
417 Archive [플러그인, 소스] MultiPlugin 20080709 [2] file whoami 18645   2008-07-09 2008-08-15 00:18
 
416 Talk 기리기리 번역... [8] 나는누구인감? 18994   2008-07-09 2008-07-10 13:34
루이토모를 하다보니 대사창이 아닌곳에 텍스트를 뿌리는 장면이 있더군요. 초반에 채팅창이 나오는데 그 채팅창이 이미지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텍스트였습니다... 스크립트 열어보니 해당부분 번역되어 있더군요. 루이토모 외에 Temptation-Naked 2도 이런...  
415 Talk 일단 기리기리 미 번역 파트(선택지) 보고? file Hide_D 14675   2008-07-10 2008-07-10 00:34
 
414 Talk RealLive 게임 목록 Hide_D 16886   2008-07-10 2009-01-06 01:27
자게에도 써놨지만, 원래 있어야 할 위치는 여기인것 같아서.. http://www.product.co.jp/?enter=1&page=1 商品?分를 PC게임 키네틱노벨 로 맞추면 됩니다.  
413 Talk 어제 말씀드렸던것... 알아냈습니다. file 나는누구인감? 14332   2008-07-10 2008-07-10 14:17
 
412 Archive [플러그인, 소스] CmdFilter 테스트 버전 20080712 [1] file whoami 14942   2008-07-12 2009-01-06 01:00
 
411 Talk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1] Hide_D 15082   2008-07-12 2008-07-12 18:09
http://aralgood.com/zbxe/33245 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 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410 Archive [소스]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기본 프레임워크 20080712 [2] file whoami 11600   2008-07-12 2008-07-12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