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1. 아랄 바로가기 딜레이를 사용시 스레드 서치가 선행되는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기존 일부 딜레이가 필요한 게임들에게서 딜레이를 줘도 후킹이 되지 않는 점을 개선)


2. 바이너리 패치시 이진값의 최대 입력량을 0x10000 미만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별로 계속 주면 거의 무제한의 크기로 바이너리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UTF-8을 시험 테스트 적용합니다.

스마트 쪽에서는 아직 불안정합니다.

포인터하고 메모리 덮어쓰기 쪽은 제대로 동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니코드 코필터도 같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4. ATCode 의 중복 번역여부 검사의 일부 꺼진 기능을 활성화 했습니다.


5. ATCode 의 다소 UI 조정을 하였습니다.

de.png set.png

EroGame

2012.11.06
04:34:37

........................일단 앞으로 추후에 기능의 추가 및 개선할 부분을 적어보면.


1. Expert 로 스레드 후킹시 주소를 offset 값으로 지원
2. 바이너리패치 offset 값으로 주소 지원(혹은 모듈로)

3. UTF-8 쪽 지원 강화

4. 유니코드 번역시 글자 깨짐 방지 및 강화 (MultByteToWideChar 를 글자 단위로 변환 테스트..)

5. 바로가기 깨짐 방지

6. NTLEA 랑 기리기리 플러그인 사용한 상태로 스크립 수집 가능하게..


.....................

누...누가 좀 도와줘요 ㅠ

프군

2012.11.06
05:10:47

고생하십니다...

판이 점점 커지네요......

프군

2012.11.06
13:07:14

바이너리 패치인가 뭔가 한번 시험해볼려고 써봤는데 안되네요.

엘리스사의 모녀란관으로 실험해봤는데

7C 62 8D 44 24 28 로 검색해서 나온곳에

7C 62 부분을 (주소 5F35EA)

JMP 로 수정하고 바이너리 복사해보면

EB 62 로 나와서,

 

이것을 모녀란관 실행후

아랄을 켜서 밑에

{5F35EA(EB 62)}

이렇게 넣어봤는데 변화가 읍어요.

 

이런식으로 쓰는줄 알았는데 제가 잘못 이해한건가요?  'ㅅ'??

EroGame

2012.11.07
22:20:09

이젠 될거에요 ㅠㅠ

wales

2012.11.06
14:32:34

오오~ 바이너리 패치 오프셋값 지원이면 이제 따로 패치파일 만들어 올릴 필요 없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wales

2012.11.06
14:53:11

바이너리 패치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오프셋으로 변경해도 안되서 모듈값으로 적용해서 올리로 보니

EB 5C로 변경하도록했는데 아래 처럼 되어 버리는 군요.

00508D1A /EB 05 JMP SHORT シュガー.00508D21 ; // Font

//803C18 23
004C7DCE 803C18 02 CMP BYTE PTR DS:[EAX+EBX],2 ; // 2C -> 23


오프셋값으로 넣어도 똑같이 0이 붙어버려서 잘못된 값이 되어버리는군요.

암흑마제

2012.11.06
21:25:02

저기 문자열길이보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체크하고 옆에 있는 빈칸에는 무엇을 입력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EroGame

2012.11.06
22:15:03

가리키고 있는 인자값의 +-정수를 입력하셔도 되고


직접 스택을 인자로 가리켜도 됩니다.

ex. [esp+0x4]

wales

2012.11.07
00:04:14

음...바이너리 패치 코드가 복수 일떄 바로가기로 만들어진걸 보면 하나밖에 없거나 간혹 엉뚱한 값으로 만들어지네요(...)


그리고 추가로 바이너리 패치 코드 적용시 바로가기에 어플로캘(/L)로 자동 생성 안되는듯...


EroGame

2012.11.07
19:12:10

바이너리 패치가 이상하게 동작하는점 개선했습니다.

/L 은..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제대로 되는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sort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39   2008-08-03 2008-12-16 00:03
205 Archive [플러그인] atcode 비정상 문자 출력 픽스 file Wales 199   2014-02-16 2014-02-16 21:08
 
204 Archive [플러그인,소스] ATCode, KoFilter2 테스트 버전 140301 [3] file whoami 439   2014-03-01 2014-03-02 11:59
 
203 Archive [플러그인,소스] ATCode 테스트 버전 140227 file whoami 455   2014-02-27 2014-02-27 01:59
 
202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50531 file TwoComet 470   2015-05-31 2015-06-07 21:30
 
201 Archive [실행파일] AralTrans 130710 (7/28일자 부터 포함) file TwoComet 533   2013-07-10 2013-07-28 20:06
 
200 Archive [본체] AralTrans.exe ATCTNR.DLL 150622 [4] file TwoComet 534   2015-06-22 2015-07-25 00:12
 
199 Archive [실행파일] AralTrans 130601 file TwoComet 577   2013-06-02 2013-06-02 12:04
 
198 Archive [플러그인,소스] KiriKiri 테스트 버전 [1] file 미소미소 707   2014-04-17 2015-02-23 21:38
 
197 Archive [플러그인] ATCTNR,ATCode 130202 file EroGame 715   2013-02-02 2013-02-02 05:01
 
196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30703 [20] file TwoComet 783   2013-07-03 2020-04-25 09:44
 
195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30203 file EroGame 820   2013-02-03 2013-02-03 20:53
 
194 Archive ATCTNR, ATCode, Cached, DebuggingATCode, KiriKiri, NonCached 130616 [13] file whoami 868   2013-06-16 2013-06-18 22:38
 
193 Archive [플러그인,소스] ATCode 테스트 버전 140322 [4] file whoami 869   2014-03-22 2014-06-15 07:51
 
192 Archive [실행파일, 플러그인] AralTrans, ATCTNR, ATCode 130804 (수정) [4] file TwoComet 874   2013-08-04 2013-08-07 21:12
 
191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30623 (수정) [17] file TwoComet 889   2013-06-22 2013-07-01 23:33
 
190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21001 [10] file EroGame 952   2012-10-01 2012-10-02 18:27
 
189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21021 file EroGame 967   2012-10-21 2012-10-21 13:42
 
188 Archive [소스, 플러그인] ATCode 120811 [3] file EroGame 972   2012-08-11 2012-08-11 22:41
 
187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21015 [1] file EroGame 972   2012-10-14 2012-10-19 13:38
 
186 Archive [플러그인] ATCode 130219 [1] file EroGame 987   2013-02-19 2020-04-25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