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205
길이보정 인자를 레지포함해서 적을때
포인터 형태로 거는게 아니라.
EAX+0x4 같이 길이가 적힌 위치를 직접 가리키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잘못된 위치를 가리킨다면
덤텍에서는 번역문이 뜨되 게임에 반영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이 기능을 역으로 사용한다면
종결문자 유무로 하여금
번역 체크 필터링으로 사용할수 있다는 소리가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병x같이 큰 버그 발견....
5년째 이걸 고치지 않고 있었다니 대단하다..
메모리덮어쓰기 (버퍼크기무시x) 사용시
번역문이 짝수길이일경우 뒤에 1바이트 끝자락이 종결로 안오고 쓰레기가 남는 미ㅊ버그 제거
................어쩐지 길이가 같은데
튕길리 없어야 하는데 튕기더라...
고생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