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1. SCP 기능 추가(ATCode에 병합) - 파기(현재 잠정적인 해결)
2. 기리기리 W2M, M2W 변환체크 추가(NTLEA를 이용한 대사수집) - 일시보류
3. 종결문자 따로 강제지정
(0x00을 \0으로 변환하고 표기불가능 문자는 %xx, 종결문자는 특정 헥스값을 입력하여 서치)
4. 캐쉬드, 논캐쉬드 멤서치 기능강화 - 일시보류
5. 아랄디버거 엔진체크 - 일시보류
6. 니트로엔진 기능 보안 - 파기(현재 잠정적인 해결)
7. UTF-8 기능 변환 (미비)
8. 0.3 과 비슷한 기능 지원
(후킹한 주소들과 개수를 레지에 리스트로 박고 픽스에서 참조하여 주소마다 개별적인 픽스라인 옵션지원)
9. 픽스라인 옵션리스트들의 순서를 조절하는 버튼기능 추가
10. 길이보정을 하나의 인자뿐만 아닌 여러 장소를 지정하여 변경하도록 추가
11. 후킹 주소 입력이 아닌 바이너리 패턴을 입력받아 그 패턴으로부터 입력된 offset 위치에 후킹하는 기능 추가
12. 타이머를 이용하여 일정 딜레이 이내로 오는 문장에 입력된 크기보다 큰 나머지 데이터를 다음 버퍼에 미뤄주는 기능 추가
(라인 번역일 경우 ATCode 단에서 자체 개행픽스 기능)
13. 어플로캐일 확인창 자체패스 패치를 했을경우 아랄하고 충돌하는 버그
14. ATData.zip 의 처리 방법 개선
15. 코필터의 카운트 제외문자 지정
16. 필터의 원문 순서와 번역문 순서를 따로 지정하도록 업데이트
17. 유니코드 사용시 ENCODEKOR 의 기능을 2가지 방법중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반영
(- 문자마다 변환 & 필터의 유니코드 지원)

생각나는대로 잊어먹지 않게 적어놓습니다.
분류 :
Talk
조회 수 :
1858
등록일 :
2013.01.22
21:26:18
엮인글 :
https://arallab.hided.net/66594/76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s://arallab.hided.net/board_devtalk/66594

프군

2013.01.23
14:22:00

언젠가님, 누군가님

힘내세요~ 화이팅~ ><

암흑마제

2013.01.24
00:41:00

지금은 언젠가, 누군가 라고 쓰지만 결국 EroGame 이라고 쓸거 같다능..

에로님 화이팅~~

RTrdne

2013.06.01
14:34:49

ㅎㅎ..에로게임..부활하면좋겟네요 ㅠ

TwoComet

2013.06.15
11:21:12

1. 유리스 엔진 오류 있다고 제보

(결과, 번역후 패턴생성하는 전반각 체크를 2바이트 통틀어 검사하는 루틴으로 개선필요)
2. 기리기리 포인트 강제백업 안된다는 제보

TwoComet

2013.09.21
03:00:20

로케일 에뮬레이터 도 연동이 되도록 빠른시일내에 포함하겠습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간편히 사용하는 레지도 포함하면 좋겠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sort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37   2008-08-03 2008-12-16 00:03
204 Talk 1빠!!! [1] 아랄 19435   2008-07-08 2011-06-28 01:25
옹예~  
203 Talk 2등 ~ [3] 앙마vv 15977   2008-07-08 2008-09-17 00:31
2등 입니다 ㅋㅋㅋㅋ ........... 뭐... 뭐 어쩌라는거지 .......... 그나저나 이곳 뭐하는곳 ??????? ㄷㄷㄷ;;  
202 Talk 브라반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orz Hide_D 15988   2008-07-08 2008-07-08 13:54
추출된 스크립트도 문제가 없고 소스를 분석해봐도 문제는 없는데 =ㅅ=;;;  
201 Talk [버그 보고?]브라반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orz [6] Hide_D 15593   2008-07-08 2008-07-09 16:23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0x3010 0x3011이용해서 대사 처리하는 녀석들을 찾아보았더니 http://aralgood.com/zbxe/26860 루이는 토모를 부른다. 가 있더군요. 요건 그 일부분! ------------------------------------------------------...  
200 Talk [질문] HKCU/Software/AralGood/M2WAddr ? [3] whoami 14960   2008-07-08 2008-07-08 19:14
// CATCodeMgr::Init(ATCodeMgr.cpp) 중에서... // 어플로케일 관련 함수 m_sTextFunc.pfnOrigMultiByteToWideChar = (PROC_MultiByteToWideChar) CRegistryMgr::RegReadDWORD(_T("HKEY_CURRENT_USER\Software\AralGood"), _T("M2WAddr")); m_sTextFunc.pfnOri...  
199 Talk AGTH의 /L과 AT의 /L [1] Hide_D 17165   2008-07-08 2008-08-12 00:50
AT에서는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뜨는데, AGTH에서는 그게 안뜬단 말이죠? 자체 구현인가...하면, 어플로케일이 없으면 /L옵션이 안먹는걸로 봐선 똑같이 어플로케일을 사용하는 것일텐데.. 이놈들은 어떻게 어플로케일 메시지가 안뜨게 하는걸까요?  
198 Talk 기리기리 번역... [8] 나는누구인감? 18994   2008-07-09 2008-07-10 13:34
루이토모를 하다보니 대사창이 아닌곳에 텍스트를 뿌리는 장면이 있더군요. 초반에 채팅창이 나오는데 그 채팅창이 이미지로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텍스트였습니다... 스크립트 열어보니 해당부분 번역되어 있더군요. 루이토모 외에 Temptation-Naked 2도 이런...  
197 Talk 일단 기리기리 미 번역 파트(선택지) 보고? file Hide_D 14675   2008-07-10 2008-07-10 00:34
 
196 Talk RealLive 게임 목록 Hide_D 16885   2008-07-10 2009-01-06 01:27
자게에도 써놨지만, 원래 있어야 할 위치는 여기인것 같아서.. http://www.product.co.jp/?enter=1&page=1 商品?分를 PC게임 키네틱노벨 로 맞추면 됩니다.  
195 Talk 어제 말씀드렸던것... 알아냈습니다. file 나는누구인감? 14332   2008-07-10 2008-07-10 14:17
 
194 Talk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1] Hide_D 15082   2008-07-12 2008-07-12 18:09
http://aralgood.com/zbxe/33245 여기 스샷보고 생각난건데, 자릿수를 지정해 주고, n을 새로 먹여주면 벽뚫기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193 Talk 아 이런 클라나드 [1] file my Vagina 11070   2008-07-13 2009-01-06 01:00
 
192 Talk 귀차니즘 발동 Hide_D 10755   2008-07-18 2009-01-06 01:00
현재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면서 플러그인을 만드는 관계로 진척속도가 좀 많이 느립니다 =ㅅ=;; 그냥 플러그인 0.1 내놓고, 나중에 마저 개발해야겠네요. 데굴데굴  
191 Talk whoami님 [3] Hide_D 9072   2008-07-18 2008-07-18 21:25
아래에 만든 플러그인이 에러가 납니다. 맨 처음에 만들었던 개발모드가 풀유니코드로 작성되어있고, 이녀석이 그냥 돌릴땐 잘 돌아가길래 그냥 Ctrl+C, Ctrl+V 해주고, 위 아래에 Ansi -> Unicode Unicode -> Ansi만 붙여넣은 거라 아무래도 변환부에 문제가 ...  
190 Talk 아무나 rc 파일 좀 만들어 주실분 안계세요? [2] Hide_D 12831   2008-07-19 2008-07-19 22:41
대충 이렇게 생겨먹었습니다. ┌──────────────────────┐│                      ││ □사용자사전사용             ││  경로 - ○ 게임폴더ATDataCustomDic.txt ││      ○ 사용자정의 |       |...|││    ...  
189 Talk http svn을 운용하는건 어떨까요? [3] 아랄 8950   2008-07-20 2009-01-06 01:35
몇몇 개발자 분들께서 열악한 버전관리 환경 속에서도 플러그인을 개발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싶네요 소스는 svn상으로 함께 공유하며 자발적으로 개선해 나갔으면 하는데요 현재 기존의 플러그인에서 분기되거나 또는 아랄트랜스 기본 기능에 넣고 ...  
188 Talk 역시 번역 플러그인 테스트용으론 Hide_D 11417   2008-07-21 2008-07-21 12:50
체험판이 최고군요 +_+ 사쿠라슈트랏세웹 체험판 설치해놓고 전에 관리자님이 올리신 코드로 잘 돌아가니 이걸로 테스트 해야겠군요  
187 Talk 어? ezTransXP 플러그인을 분석하다 생각난건데 [1] Hide_D 8162   2008-07-22 2008-11-22 16:38
이 플러그인에서는 전각 기호는 다른 코드로 치환해 뒀다가 다시 전각 기호로 되돌려주는데, 반각기호는 처리법이 약~간 특이합니다. 1. 원문에 ()<>{}가 없고, 번역문에 ()<>{}가 있으면, ()<>{}와 그 안의 내용을 날립니다. 2. 원문에 ()<>{}가 있고, 번역문...  
186 Talk Vmware 가상 일윈으로 즐기기.. [3] file ㅌㅌ 14029   2008-07-23 2008-07-24 21:11
 
185 Talk Re: SOW 모드의 신기한 점? file whoami 11209   2008-07-23 2009-01-06 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