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204 회원가입 로그인 RSS Tag List Classic Board Web Zine Gallery Contributors 어휴.. whoami 원인을 알았습니다.유니송쉬프트.. 너네들 이따구로 만들래! ㅡ.ㅡ+이 게시물을 목록 whoami 2008.08.11 17:11:57 게임에서 GetGlyphOutlineA 로 문자를 보낼때 비표준이랄까.. 그런 방법으로 보냅니다.원래 0x00008889 로 보내야 하는데 0x00898889 로 보내고 있습니다.문제는, 이게 실제 윈도우 안에서는 뒤의 2바이트만 보고 처리하기 때문에 제대로 동작한다는 것이죠.하지만.. ATCode 에서는 저 4바이트를 통짜로 보고 처리하기 때문에 에러가 나는 것입니다;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뒤의 2바이트만 빼고 나머지는 짤라내버리면 되는 것이죠.실제로 원본 ATCode 코드에서 문자 5개 바꿔서 해결했습니다.. ㅡ.ㅡ;테스트 버전이라고 이름 붙여서 낼까말까 하다가 일단 보류하기로 마음먹고는 있습니다. 커밋은 했으므로 아랄님께 다같이 압력을 계속 넣으셔서 업데 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퍽퍽퍽) 댓글 평군 2008.08.15 19:38:27 오오... 저런 신개념의 게임이... =_ =...안습이군요. 댓글 List of Articles 분류 Talk (204) Archive (205) OtherFiles (20) Go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Talk [필독] 테스트필터 사용시 주의사항 라파에 155441 2008-08-03 2008-12-16 00:03 Talk ATCTNR에다가 Python만 갖다 붙여도...? (1) Hide_D 2016.01.11 조회 수 280 Talk 1빠!!! (1) 아랄 2008.07.08 조회 수 19435 Talk 2등 ~ (3) 앙마vv 2008.07.08 조회 수 15977 Talk 브라반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orz Hide_D 2008.07.08 조회 수 15989 Talk [버그 보고?]브라반 드디어 원인을 찾았습니다. orz (6) Hide_D 2008.07.08 조회 수 15593 Talk [질문] HKCU/Software/AralGood/M2WAddr ? (3) whoami 2008.07.08 조회 수 14960 Talk AGTH의 /L과 AT의 /L (1) Hide_D 2008.07.08 조회 수 17165 Talk 기리기리 번역... (8) 나는누구인감? 2008.07.09 조회 수 18994 Talk 일단 기리기리 미 번역 파트(선택지) 보고? Hide_D 2008.07.10 조회 수 14675 Talk RealLive 게임 목록 Hide_D 2008.07.10 조회 수 16886 Talk 어제 말씀드렸던것... 알아냈습니다. 나는누구인감? 2008.07.10 조회 수 14332 Talk 줄 바꿈을 n으로 하는 게임에서 벽뚫기 방지 해결책 (1) Hide_D 2008.07.12 조회 수 15082 Talk 아 이런 클라나드 (1) my Vagina 2008.07.13 조회 수 11070 Talk 귀차니즘 발동 Hide_D 2008.07.18 조회 수 10755 Talk whoami님 (3) Hide_D 2008.07.18 조회 수 9072 Talk 아무나 rc 파일 좀 만들어 주실분 안계세요? (2) Hide_D 2008.07.19 조회 수 12831 Talk http svn을 운용하는건 어떨까요? (3) 아랄 2008.07.20 조회 수 8950 Talk 역시 번역 플러그인 테스트용으론 Hide_D 2008.07.21 조회 수 11417 Talk 어? ezTransXP 플러그인을 분석하다 생각난건데 (1) Hide_D 2008.07.22 조회 수 8162 Talk Vmware 가상 일윈으로 즐기기.. (3) ㅌㅌ 2008.07.23 조회 수 14029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원래 0x00008889 로 보내야 하는데 0x00898889 로 보내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게 실제 윈도우 안에서는 뒤의 2바이트만 보고 처리하기 때문에 제대로 동작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ATCode 에서는 저 4바이트를 통짜로 보고 처리하기 때문에 에러가 나는 것입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뒤의 2바이트만 빼고 나머지는 짤라내버리면 되는 것이죠.
실제로 원본 ATCode 코드에서 문자 5개 바꿔서 해결했습니다.. ㅡ.ㅡ;
테스트 버전이라고 이름 붙여서 낼까말까 하다가 일단 보류하기로 마음먹고는 있습니다.
커밋은 했으므로 아랄님께 다같이 압력을 계속 넣으셔서 업데 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퍽퍽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