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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수 26
번호
글쓴이
공지 [공지] 코드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Rynie
2374   2010-11-28 2013-12-28 07:24
공지 기존 테스트 후기에 있던 글은 이 곳에서 확인 해 주세요.
Rynie
2846   2010-11-28 2010-11-28 01:09
26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2 6 file
DetectiveConan
2015   2017-06-20 2017-08-17 18:08
 
25 [코드] 아랄디버거로 검색가능한 상대주소 코드 찾는법-1 file
DetectiveConan
4386   2017-06-20 2017-06-20 02:10
 
24 [코드] 아르테미스 엔진
두통
3191   2013-07-29 2014-06-03 23:19
실행시 로고로 영문으로 아르테미스라고 뜬다. 용량이 큰 pfs 확장자 파일이 하나있다. 이러면 아르테미스 엔진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메인 55 8B EC 83 EC 18 89 4D E8 C7 45 FC 00 00 00 00 8B 45 08 89 45 F8 검색지점 // [esp+0x4] // ptrcheat 위 후...  
23 [코드] 기리기리 후기 1
두통
4196   2013-07-02 2014-01-06 10:55
렌턴은 쥐어 터져야 제맛인데 쿠쿸... 기본적으로 이미 강좌&팁게에 올라온내용입니다. 피시의 엔진별 야메찾기 리스트 (11/117) - 120830 update //기리기리 파일 속성을 보면 버전을 알수있는데 2.32 2.31 2.30 2.11 위와같이 기리기리버전이 앞에쓰이...  
22 [코드] 니트로 후기 4
두통
2159   2013-06-29 2018-12-05 23:04
아~네모네... 음악이나 들어야지 니트로 플러스 건들지 말아야할걸 건든것같다. // Phantom -PHANTOM OF INFERNO- 体験版 2013/08/30 결론부터 말하자면 자폰입니다. 엔진 자체도 여타 니플하고 좀 틀린것같습니다. 소위 자폰이라고 말하는것중 대다수는 짝퉁...  
21 [코드] MED엔진 후기 1
두통
4102   2013-06-25 2015-01-17 02:21
폰트와 2바이트문에 관해서는 포럼게시판에 있는 AIR님 글을 참고해보면 [엔진] MED엔진 일어 이외의 폰트 허용과 반각문자 표시하기 1 Air //한글 폰트확장 //CRT+F CMP AL,80 아래분기문 NOP 아래 TEST EAX,EAX 아래 분기문 JMP //CRT+B 83 C4 0C 85 C0 처...  
20 [코드] 와플사 1
두통
1973   2013-06-23 2015-03-20 19:02
//메인 CRT+F TEST EAX,400 첫번째 걸리는 위치 큰 함수 시작 부분(55) 인자 // [ESP+0x4]+0x4 // 스마트후킹 // 위에 방식으로 검색안될때 TextOutA 함수에 브포걸고 걸리면 콜스택타고 올라가서 반복문 에서 보내는 함수 시작부분에 걸어주면된다. 주의사항...  
19 [코드] 카구야
두통
2035   2013-06-21 2013-06-21 03:29
 카구야는 소중하니까~ アトリエかぐや , 아틀리에 카구야 // 회사명 + 뒤에 그룹명이 더 붙는것들도있다. Lib 폴더가 있어서 Graphics.dll 이 있는것과 없는거 두가지 형태가있다. // Graphics.dll 이 있을경우 Graphics.dll 에서 Crt+N > lstrlenA 함수들어...  
18 [코드] 습작 1
두통
2446   2013-06-18 2014-03-03 03:23
GXP엔진 // .gxp 확장자가 많다. //대사 8B 44 24 08 6A FF 6A 00 50 함수시작부분 인자 [esp+0x4]+0x4 / 유니코드 / 스마트후킹방식 +복구코드를 사용해야 할경우 8B 01 8B 40 5C 6A 00 처음 검색된 지점 위쪽 콜문 바로아래 // eax+4 // 유니코드 // 스마트...  
17 [코드] 시글러스엔진
두통
2236   2013-06-15 2013-08-08 23:05
ITH에 걸리는건 아래 링크 SiglusEngine 복불복 막장드립 ITH에 걸리지않는 신형이면 아래와같이 //메인 8B 36 8D 0C 30 8D 73 02 3B F1 함수시작 부분(55) 인자 ecx smart //참고지역 먼가 추가로 후킹하고싶을때 여기서 부터 추적 //파일명이나 명령문이 지...  
16 [코드] 앨리스 소프트에 대해 4 file
두병더더
5402   2013-02-20 2013-06-30 00:03
 
15 [코드] 리얼라이브엔진에 대해 2 file
두병더더
2308   2013-02-20 2013-07-11 13:37
 
14 [코드] 파스텔차임3 코드 찾아봤습니다. 20 file
viorate
3446   2013-02-15 2013-08-08 23:05
 
13 [코드] 아랄트랜스의 코드제작시 안정도 순서 3
TwoComet
2166   2013-02-10 2013-08-08 23:05
별 의미는 없는 글입니다. 다만, 모르고 계시거나 알고는 있어도 중요도를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랄트랜스의 코드를 넣는 방식이 다양해졌습니다만 코드를 팔때 제일 안정도가 높은 순서대로 적어보겠습니다. 1. 복...  
12 [코드] 모닝스타 후기
두병더더
980   2013-02-07 2013-08-08 23:03
엔진 버전업이 안된다면 코드는 동일하다. 싼데다가 계속싼다. 따라서 코드는 한번 구해서 재활용이 용이하다. 버전에 따라 dll 파일 참조하는 경우와 실행파일내에서 처리하는경우가있다. dll 참조한다면 libscr.dll 에서 서치하자 33 DB 8D 48 FF 바이너리...  
11 [코드] 울프툴 후기 2
두병더더
3454   2013-02-07 2013-08-09 20:33
기존 더러웠던 방식____________________ 50 6A 00 8B 4D 10 51 8B 55 0C 52 8B 45 08 50 8B 4D FC 함수시작 부분 // edx+4 smart safe MOV DWORD PTR SS:[EBP-448],0 // MOV DWORD PTR SS:[EBP-440],0 CRT+F 로 검색해서 함수중간에 있는것중에 큰함수에서 나...  
10 [코드] janis
두병더더
780   2013-02-07 2013-02-07 19:47
【 】 search for > all referenced string 위에 있는 괄호를 검색하면 위와같은식으로 붙어있는 부분을 볼수있는데 【 위에 콜문 //인자 edx //후킹방식 overwrite + ignore +디나이추가 [Deny] Data1=> [Allow] Data1=<SltAdd Data2=<WinRubi +선택문이라던...  
9 [코드] SCP 코드 찾는법 (고토회복버전 이랄까요 ^^) 9 file
고토회복
1383   2013-02-04 2013-08-08 23:05
 
8 [코드] 기리기리 알피지에 대해서 논의해 보지요^^ 19
고토회복
1194   2013-02-02 2013-08-08 23:03
기리기리 알피지류 패턴 분석 시작 했어요...이거 올만에 해보네요 ^^ 재미있는건 우선 원본 기리기리 장착해서 돌리면 크랙이나 머 이딴거 구차나서 시작한건데 묘한건 ... 하나의 툴에서 시작 되서 그런건지 버전별로 주소가 다 같다는점... 간단하게 설명 ...  
7 [코드] 데보사 게임 야메찾기(고토회복 버전? ^^) 8 file
고토회복
2002   2013-01-26 2016-02-29 15:00